|
2026-06-24 01:45
조회: 60
추천: 0
PS5로 격파장법 빌드 하면서 힘드네요분신선회빌드를 하다가(이때까지만해도 끊김이 많지않고 할만했음) 지루해져서
격파장법으로 넘어갔는데.. 이건뭐.. 환영200프로 같은곳에서는 툭툭 끊기는게.. 아.. 직감적으로 죽겠구나 생각이 드네요 FSR모드로 선명도0으로 해놓고도 이러니 말다했네요 다음시즌부터는 그래픽카드 장만해서 PC로 넘어가야하나 고민해봅니다 이 문제가 게임최적화의 문제라면 언젠가는 해결이 가능할수가 있을지.. 플스유저분들은 어떠십니까~~?
EXP
3,159
(89%)
/ 3,201
|
파워엑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