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신선회빌드를 하다가(이때까지만해도 끊김이 많지않고 할만했음) 지루해져서

격파장법으로 넘어갔는데.. 이건뭐.. 환영200프로 같은곳에서는 툭툭 끊기는게..

아.. 직감적으로 죽겠구나 생각이 드네요

FSR모드로 선명도0으로 해놓고도 이러니 말다했네요

다음시즌부터는 그래픽카드 장만해서 PC로 넘어가야하나 고민해봅니다

이 문제가 게임최적화의 문제라면 언젠가는 해결이 가능할수가 있을지..

플스유저분들은 어떠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