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4-18 20:35
조회: 18,398
추천: 60
히스 253시간 통계(아획%의 영향력)사냥시에 적용한 버프는 사막여우(4%), 지식8천점(20%), 야영지50%(50%), 카마실브의 축복(20%), 아이템획득주문서(100%) 기존 드랍률(100%)에 + 194% 총 294%의 드랍률이고 아이템 획득 50% 확률증가 이벤트 일때와 아닐때의 차이만 있습니다. 먼저 평상시의 경우(62시간) 시간당 2.19억정도의 수익을 발생하고 ![]() 아이템획득 50% 이벤트의 경우(191시간) 시간당 2.48억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 아이템 획득의 영향을 받지않는 잡템을 제외하면 평상시 : 21,932(총수익) - 6,063(잡템수익) = 15,869 이벤트시 : 24,875(총수익) - 6,227(잡템수익) = 18,648 18,648 / 15,869 = 117.5% 이벤트시엔 평상시보다 17.5%의 추가 수익이 발생하였고 이벤트시 50% 증가한 아이템 획득 확률증가도 기존대비 344% / 294% = 117% 17% 증가하여 거의 유사한 아이템 확률 증가의 영향을 보여줍니다. 결과적으로 아이템 획득 확률은 정상적으로 정직하게 적용되고 있다고 볼수있겠네요. 3줄 요약 1. 히스 253시간(평상시 62시간, 이벤트시 191시간) 통계로 아이템 획득확률(50%)를 비교해봄. 2. 기존 획득 확률과 합연산시 정상적용되는걸 알수있음. 3. 본인 10드칸 0엘텐.
EXP
52,857
(61%)
/ 54,001
![]() ![]()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