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해먹을정도까진아니고 중간정도는 무난하게 간다고봄
세렌디아 하둠같은 특정사냥터는 상위권이라고 생각하구요
단지 최상위권 사냥터에서 좀 문제점이 몇가지있는데
1.개복치 물몸
저열한 활쟁이 몸뚱아리라서 사냥터진입 요구방어력이 다른
클래스들보다 높은편 오캠정도까지야 큰문제가 없는데 가이핀지하급 정도부터 근접만개가 강요되는만큼 맞물려서 ㅈ같아짐 개복치로 근접전해야되니 죽을맛임
2스킬구조
최근 파밍상위권 클래스들을 보면 몇가지 조건들이 있음
3단계 특화를 무쿨 혹은 매우짧은 쿨로 상시 유지가되고
딜을 선후딜캔슬로 우겨넣거나 기본공속이 받쳐줘서 딜사이클 꽂는시간이 필적할정도로 짧음
마지막으로 쿨타임이 짧거나 무쿨기딜감소율이 적어서
딜사이클 압축이잘되는경우
저3가지중에 뭐하나 되는게 없음 3단특화 죄다 13~11초쿨에 뿌얽치명버프 공속느리고 우겨넣기불가능 공속버프도 없으며 무쿨기 쿨타임중에 딜곱창나서 무쿨기보다 주무기 쿨타임 아닌스킬박는게 딜 더잘나옴 이렇다보니 딜사이클 한사이클이 겁나길고 우겨넣기도 안되니 특정구간을 뚫어야 스펙업이 체감되고 공1~3정도 찔끔 올리는건 ㅈ도 체감 안됨

대충나눠서 이렇지 백어택노리려면 강제 근접전을 해야되는것 근접만개강요등 효율따지면 강제되는 불편한점들이 이외에도 꽤나 있음

단점만 겁나 적어놨는데 장점들도 꽤나 많음 딜이 높아질수록
어차피 효율생각할 필요가없으니 굳이 만개를 강제 채용할 필요가없고 무적기도 꽤 있고피흡기 자체 피회복기등으로 한방에 뒤지는것만 아니면 목숨줄 꽤나 질긴편임 사거리가 길다는건 몹 어그로관리등 사냥편의성에 분명히 영향이 큰편이고
가이핀지하같은곳이 클래스 장점을 살리기 힘든곳이라
저평가되는것도 있을테니 요는 전이든 시즌캐릭으로든
한번 찍먹해보시면됨 사냥방식이 근접캐릭이랑 차이나는부분도 있으니 한번 체험해보십셔

킹직히 아처 몹 젠관리 적응되면 근접 클래스들 답답해서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