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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씩 잠수함패치, 클래스케어로 고치려는 노력은 보여지나
(잠수함 패치로 공속모션같은거 고치는건 어이없네요, 이거 공지했나요??

이도는 아직도 동급 과금케릭에 비해 약한 많이 힘든게 현실입니다(사냥터, 싸움 전부 밀립니다)

지금은 이도류분들 한분한분 힘을 모아야할때 입니다..

https://cs.plaync.com/
건의사항 넣는것도 간단합니다.. 로그인후 메일넣으면되요..

지금까지 이도류 문제점은

1. 명중(3.18 클래스케어로 해결)
- 스킬에 명중이 하나도 없는점
(한손은 방어력,리덕스킬에 더불에 명중을 주었고, 단검은 공격력 스킬에 더불에 명중을 주었지만, 이도는 왜 안줌??)

2. 공속(잠수함패치로 쥐도새도 모르게 수정)
- 이도류 공격모션 때문에 단검영웅과 비교시 공속차이가 심한점

3. 스킬
스킬 선후딜이 너무길고 확률성 스킬이기 때문에 평타사냥이 빠르거나 비슷한점  
(마도사,오브는 평타와 스킬이 같이나가 2방을 때림.. 이거부터 밸런스 망)

4.발란키,이아나 각성문제     
모바일게임 특성상 파티사냥이 없다고 봐도 무방한 게임에 각성스킬만 4개입니다
  시너지가 나쁘다는건 아니지만, 파티사냥하는사람 전서버에 몇이나 있을까요?
  싸움엔 좋다고들 몇몇분들은 말하지만, 그건 극소수입니다.
  사냥이 주 컨텐츠인 리니지에서 파티각성만4개다?? 그냥 각성없는 영웅일 뿐입니다
  밸런스상 공격스킬 한개는 반드시 생겨야 합니다

5. PVP안되는 가장큰이유
- 1순위가 명중(3.18클래스케어로 해결)
  2순위가 치명타 저항 이 옵션때문입니다..(이 옵션이 pvp밸런스 무너트린 가장 큰 이유입니다) 
- 모든 컨셉을 치명타 위주로 설계를 해놓고 치명타 저항를 옵션을 만들었네요??.. 설계 미스 입니다.. 
  그래놓고 더블저항은 없네요?? 걍 단검하라는거 같습니다..

건의넣는거 5분도안걸립니다 여러분..5분만 투자해서 앞으로 게임 더 즐겁게 하는게 좋지 않겠습니까??
5분도 힘드신분은 제글 1~4번만 복붙하시면 2분정도 밖에안걸립니다 ㄱㄱ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