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강 : 아토르의 응징

- 기술 피해량 1278% × 3, 최대 4타격(풀히트 15336%) -> 1821% × 8(14568%) 로 변경







2. 강 : 공간 파쇄

- 몬스터 한정 치명타 확률 30% 추가
-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정신력 30/40/50 회복 ->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생명력 30/40/50 회복으로 변경







3. 강 : 형상 질주 및  흐름 : 형상 기억
 
- 치명타 확률 30% -> 50%로 변경







4. 강 : 허상 전개

- 피해량 20% 증가
-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정신력 60 회복 추가







5. 강 : 아토르의 도장

- 피해량 10% 증가







6. 강 : 대붕괴 및 흐름 : 마지막 손짓

- 피해량 20% 증가
- 시전 중 전방가드 -> 기술 사용 중 전방가드로 변경



-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17초 -> 15초로 변경
(절대 무쿨기로 롤백 안 해줄걸 알기에.. 쿨이라도 좀 ㅠ)







7. 강 : 아토마기아

- 1606% × 3, 최대 10타격(48180%), 치명 100% 라는 괴랄한 딜계수를 가지고 있지만...
써본 사람들은 알 것이다........
아니 슈바 몹이 가만히 있는데도 최대 10타격이 다 안 들어가는 기분이다
아니? 안 들어가는게 확실하다!!! 거의 100000%에 육박하는 스킬 딜이 모기딜이다!!

- 기술 피해량 1606% × 3, 최대 10타격(48180%) -> 1606% × 12(19272%)로 변경
차라리 이게 나을듯







8. 강 : 구전 방류

- 1타격 피해량 1318% × 5 -> 1318% × 7로 변경







9. 차원 압축

- 솔직히 %아 하는 포즈좀 바꿔주면 좋을거 같은데 절대 안 바꿔줄거 같고...
딜도 이상한 녀석이다 분명 낮은 계수는 아닌데 딜이... 암튼 이상함...
그럼 방법은?? 걍 딜을 더 올리는 수밖에 ㅋㅋㅋㅋ

- 피해량 20% 증가
- 기술 사용 도중 균열의 연결고리 기술로 캔슬 가능하게 개선







10. 강 : 신호 가속

- 기술 사용 신호 가속 효과 획득 버프 중
10초 동안 시전 속도 1% 증가 -> 10초 동안 시전 속도 1.5% 증가로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