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성향 선택시스템 도입

>각 길드는 아래 두가지 성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1.전쟁길드 2.평화길드

>전쟁길드성향의 길드는 평화길드에 전쟁선포를 할 수 없다
>전쟁길드성향의 길드는 같은 성향의 길드에 일방적으로 전쟁을 걸 수 있다
>성향 변경의경우 시간(변경 후 한달동안 변경 불가)으로 제한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것만해줘도 패악질은 사라질거고 고인물들은 지들끼리놀거임.
전쟁지친다? 길탈하고 평화길드가면됨.
쟁하고싶다? 길탈하고 쟁길드가면됨.
이 시스템으로 손해보는사람은?
놀랍게도아무도없음ㅇㅇ
펄없도 이걸모르진않을텐데 너네 무슨자신감으로 고인물 다털어먹은거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