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겜방오믄 r2생각나고 현질 하고 또 날리믄 담에도 뜨겟지 이러믄서..
아 너무 욕심이였군 ..
이계기로 제발 알투 안햇음 좋겟네요 300장 좀 날린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