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탯매터리얼과 변강매터리얼을 개인스킬에 포함시키고 행운매터리얼은 없앴으면 좋겠습니다.
1)스탯매터리얼
예) 나이트 방어트리에 영웅의 매터리얼스킬포인트를 추가시킨다.
1포인트 힘6 
2포인트 힘6 공격속도 이동속도 소폭증가 무게+360

나이트 어쌔신은 영웅의힘으로
레인저 서모너는 헌터의민첩으로
엘프는 현자의지혜로 2포인트 스킬포인트를 추가하면 되겠습니다.
엘프는 힘6을 못쓰니 자동 너프가 되겠네요.

2)변강매터리얼
예)공통스킬트리에 있는 변신강화스킬을 바꾼다.
현재 변신시간이 2분 4분 6분 8분 10분 증가입니다.
1포인트 변신시 hp mp+30상승 변신시간5분증가
2포인트 변신시 hp mp+60상승 변신시 공격속도이동속도 소폭상승 변신시간10분증가
3포인트 변신시 hp mp+90상승 변신시 공격속도이동속도 상승 변신시간10분증가

이런식으로 개인스킬포인트를 조절하여 스탯매터리얼과 변신강화매터리얼은 없앴으면 좋겠습니다.
행운의 매터리얼은 개인스킬에 포함시키지 않고 없앴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