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인전시 아이템드랍은 현상태 그대로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성향치30000일때도 최대 수호참1개깨지고 아이템1개 드랍합니다.
성향이 하락할 수록 아이템 드랍개수가 늘어납니다.
성향30000 최대 수호참1개 아이템드랍1개
성향0-29999 최대 수호참1개 아이템드랍2개
성향-30000- 0 최대 수호참1개 아이템드랍3개

2)사냥시 아이템 드랍을 없애주시고 수호참으로 다 보호가 될 수 있게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성향30000시 최대 수호참2개 깨진다.
성향이 하락할 수록 최대 수호참깨지는 개수가 늘어난다.
성향0-29999 최대 수호참3개가 깨진다.
성향-30000 -0 최대 수호참4개가 깨진다.
경험치 2%하락은 대인전시나 사냥시나 현상태 유지가 좋겠습니다.

이렇게 바꿀경우 사냥하는 유저나 쟁하는 유저나 뒷치기하는 유저나 불만이 없을 것 같습니다.
좀더 모험적으로 사냥을 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대신 막타를 사람이 치는지 몬스터가 치는지 구별할 수 있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팀플 사냥시 경험치 들어오는 것 보면 막타를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이 되므로 충분히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