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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7-31 1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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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사망시 아이템 드랍에 대해서(밑에 글 수정)요새 잦은 섭다가 이어지고 있고 캐릭터 죽어서 경험치떨구고 수호참 떨구고 아이템 떨구는 사람까지 나오는데요.
그래서 요청을 바꿉니다. 캐릭터 사망시 아이템 드랍을 사냥중에는 없애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예) 대인전시(막타가 들어가는 상황 몹이 막타하면 대인전이 성립안됨)는 현재 시스템을 유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pvp 좋아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죠. 오픈섭 대인전시(사람막타) 성향 0-30000 일때 1)경험치만 드랍 2)경험치만 드랍 3)경험치와 수호참1개 4)경험치와 수호참1개 아이템드랍1개 성향 -1- -30000일때 1)경험치만 드랍 2)경험치와 수호참1개 3)경험치와 수호참1개 아이템드랍1개 4)경험치와 수호참1개 아이템드랍2개 오리섭 대인전시 성향 0-30000일때 1)경험치만 드랍 2)경험치만 드랍 3)경험치만 드랍 4)경험치와 아이템1개 드랍 성향-1- -30000일때 1)경험치만 드랍 2)경험치만 드랍 3)경험치와 아이템1개 드랍 4)경험치와 아이템2개드랍 사냥시(몹이 막타해서 죽는 경우입니다.)는 경험치 드랍만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리지널 섭도 마찬가지이구요. 오픈섭 사냥시(몬스터 막타) 성향 -30000- 30000 1)경험치만 드랍 2)경험치만 드랍 3)경험치만 드랍 4)경험치만드랍 오리섭 사냥시 성향 -30000- 30000 1)경험치만 드랍 2)경험치만 드랍 3)경험치만 드랍 4)경험치만드랍 번호를 매긴 이유는 확률 적용이기 때문이죠. 아이템 드랍확률은 성향 +일때 25% 되네요.(대인전시) 사냥시는 아이템 드랍확률 0%되겠습니다. |
사나이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