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스서버때 - PartyPeople 길드

                 최소 광대는 되어 있어야한다는 생각으로 개인스킬까지 바꿔가면서 광대퀘 밀대 해줬었습니다.
                 매주 수차례 천공기억자리(숙제) 찍어드렸고 길갑한지 한달이 지났음에도 천공기억이 없는분들은
                 매몰차게 추방도 했었습니다.

가이아서버때 - 행운만렙 길드

                 최소 근공3은 되어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엔젤/데빌 밀대 해줬었습니다.(에리스 말기때부터엿던듯)
                 유피나데빌 1차 1시간 234차 1시간 순수팟사 2층 1시간 거의매일 풀코스로 달렸었죠.
                 하위 변퀘는 길원2인이상 모이면 무조건 밀대 해드렸었구요.(물론 1:1도 가끔)

길원들 장비 렙 구분없이 팟사 참여하고픈분들과 함께 만던 보스 / 유피2층 바알2층 다녔었고 (길팟이 하루4~6팟까지도 나왓었죠) 접인원20기이상 나오는 금 토 7시면 어김없이 길드전도 했었구요.
(길드전에 들어와 1킬만요~를 외치던 용달 <<을 기억하시는분들 좀 있으실거 같네요.)
전서버에서 일반길드중에 유일하게 길드전에 꼬박 참석했떤 유일한 길드였고, 순수 길팟으로 상던다니던 유일한 길드까지 갔었죠.

적들이 중립팟에 껴서 폐허를 해도 중립보탐에 껴서 석퀘를 해도...대놓고 상던모집을 해도 꼬장도 제대로 못하는 실정입니다.
제가 잘한것만 있는것은 아니지만 이클서버에 넘어와 계신분들중에 저와 좋은 기억을 공유하신 분들에게 도움을 청하고자 이런 글을 남깁니다.

PS - 아~주 오래전 스샷이니 공개된 닉에대해서는 애교로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__
       또한 어떤 악플이나 음해댓글이 달리더라도 답글은 달지 않겠습니다.(선플도 마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