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17:37
조회: 193
추천: 0
라그 시작해볼까 하는데...프모기간에 시작하라는 의견이 대부분이더라고요??
프모는 자주 열리는 건가요?? 아니면 비프모 때 시작해도 상관이 없을까요?? 그리고 소과금으로 키울만한 케릭은 머가 있을까요?? 찾아보니 드래고나이트나 어체를 추천하던데...
EXP
8,946
(93%)
/ 9,001
|
가비엔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