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12-15 06:11
조회: 1,810
추천: 0
폭발쿠나이 패치로인한 잠정적인 결론다음주에 초기화를 준다고 하니 초기화를 하기전에 더 실험이 필요하겠지만 지금까지의 종합적인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폭발쿠나이 데미지 공식변경
이전엔 힘이 큰 영향을 미쳤으나, 현재 힘에 대한 영향이 약간 떨어지고, 덱스에 의한 영향이 엄청나게 올라갔습니다. 따라서 고힘 고덱스의 경우 기존보다 데미지가 더욱 올라갑니다.
2. 덱스가 높으면 폭발쿠나이나 토부 시전속도가 대단히 빨라집니다. 덱스 100이면 폭쿠 시전속도가 1초정도 십육야 까지 같이 사용할 시 폭쿠 시전속도가 거의 0.5초 정도인 것 같군요. 이는 데미지 상승과 함께 덱스가 높을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부분에 오해를 하시는 분이 있는데 덱스로 인해 패치전보다 더 빨라졌다는 말이 아닙니다. 덱스 많이 안찍으신 분은 찍어야될 필요가 있겠다는 걸 이야기하고있는 겁니다.
3. 송곳의 곶자화
송곳옵션이 폭발쿠나이뿐만 아닌 모든 쿠나이류에 적용이 안되게 바뀌었습니다. 해당사항이 항의를 통해 수정이 될지는 모르겠다만 현재로썬 송곳은 곶자입니다.
4. 종합
바뀐 데미지공식으로 인해 고힘과 함께 고덱스가 필수가 되었습니다. 장비의 경우는 송곳만 제외하면 기존과 별로 차이가 없습니다. 명궁도 모두 적용됩니다. 왼손에 송곳이 주력이었던 분의 경우만 캐안습입니다. 아무래도 닌자를 제대로하려면 왼손은 4카드단검이어야 될 것 같군요.
우수 좌수수련이 영향이 있나 없나는 다음주 초기화전까지 확실하게 집고 넘어가야 될것 같습니다만 제 의견은 폭쿠에 영향이 거의 없어서 찍지 않거나 찍더라도 가장 나중에 찍어야 될것 같다는 겁니다.
십육야는 인법닌자만 쓴다고 생각했는데 폭쿠닌자에게도 좋습니다. 1~5 스킬시 지속시간 30초~1분 30초의 효과만을 가지고 있다만 변캐가 반이 줄어든다는건 상당한 매력이더군요. 모든 레벨에서 후딜레이가 1분 고정입니다. 따라서 3~5 스킬을 찍어야될 필요가 있습니다.
ps. 폭쿠데미지가 레벨과 관련이 있는지가 아직 미스터리입니다. 고레벨의 닌자를 가지고 계신분은 (110렙 이상만 되도 차이가 있을 듯) 1065번의 제 글을 보고 실험부탁드립니다.
EXP
22,691
(24%)
/ 24,201
겜하기 심들다...
(폰 두대로 겜중입니다)
본 : 8성손오공 8성양 6성양 4성스캇 2성레이 부 : 7성에리카 7성양 7성마녀코니 7성탐정브라운 4성스캇
|
해골마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