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1-26 13:38
조회: 1,188
추천: 0
지금 심각하게 팅기네요인턴 탄은 대기시간 다되서 들어 갈려니까 다음날에 오라는데 이게 맞나요? ㅋㅋㅋ
선장은 들어가자말자 팅겨서 날리고 ㅋ 저만 이런가요?
EXP
73,329
(26%)
/ 77,001
|
똥꾸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