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9 15:44
조회: 964
추천: 0
혹시 저처럼 팅기는 분 계신가요?배럭 돌릴때 워프 케릭으로 워프열어주고 워프타면 멈춰버리는 현상....
멈추고난 뒤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이런 메시지뜨면서 튕겨버려요.... 이런증상 몇달 됬는데....사람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 인던 쫌 돌라고 하면 하루 평균 한 10번씩은 이런 현상으로 튕겨버립니다.;;; 신기한게 필드파밍 할때엔 이런 증상 거의 없어요..인던 배럭파밍만 하면 이 지X이네요.;;;;;;;;;; 검색해보면 약간 비슷한? 증상 해결법 다따라해봤는데 안고쳐져요ㅜ 윈도우 포맷 윈도우 10에서 11로 바꾸고 11에서 10으로 다시 내려도 보고... 네트워크 설정 프로세스 우선순위 설정 혹시 저랑 유사한 증상 겪어보신분?;; 고객센터 문의넣어도 봤는데 매크로 같은 형식적인 답변만 남겨주고... 이거 해결방법 없을까요?
EXP
62,454
(9%)
/ 67,001
|
아닥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