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0 23:11
조회: 1,457
추천: 0
크흡... 마공 디뚝 직업 선택장애 발생음... 엘마로 본캐를 정했다!!! 고 생각했는데 유튜브 이것저것 찾아보고 하다보니 또 선택장애가 발생했슴다.
효율...뭐 이런거는 둘째치고 어떤 직업이 디뚝 갔을 때 가장 재밌을까요 ㅋㅋㅋ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엘마는 무기 스위칭 해야한다고 해서 에.. 귀찮을 것 같은느낌!? 현재 장비는 라스요르셋 뒷판은 스펠마스터 매지컬마스터 소서리마스터 다 있어요. 뚝은 베스퍼나 디뚝 우선 고민중인건 엘마 / 영도사 / 연주(연주는 베스퍼 타임갭)에요. 아크비타는 사실 꿈도 안꾸고 어비스까지는 갔으면 하는데 성좌까지는 사실 플레이타임도 짧아서 못갈것 같거든요ㅠㅠ 가더라도 한... 몇년 후쯤? 여러분은 요르셋+디뚝or베스퍼 했을 때 어떤 캐릭이 가장 재밌었나요?
EXP
72,273
(5%)
/ 77,001
|
멘솔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