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30 10:26
조회: 989
추천: 0
웃긴거이..회사에 보안프로그램같은거 많이 깔려있어서 게임프로그램들은 설치하려하면 보안프로그램에서 차단해버리는데
라그는 오래된 옛날똥겜이라그런가 차단 대상이 아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무중이니 제대로 사냥같은건 못하지만 거래매물 좋은거 뜨면 노트북 들고 인적이 뜸한데 가서 호다닥 사오고 이러는중...
EXP
124,322
(57%)
/ 135,001
|
키블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