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보안프로그램같은거 많이 깔려있어서 게임프로그램들은 설치하려하면 보안프로그램에서 차단해버리는데
라그는 오래된 옛날똥겜이라그런가 차단 대상이 아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무중이니 제대로 사냥같은건 못하지만 거래매물 좋은거 뜨면 노트북 들고 인적이 뜸한데 가서 호다닥 사오고 이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