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6 10:07
조회: 963
추천: 0
초보라 문의드립니다 오배자카드250랩 만들어서 라선탄 돌고 있는 복귀유저 입니다 무기에 현재 브루탈 2장 박혀있는데 라선탄돌때 좀 느린거 같아 브루탈한장빼고 심연기사카드나 오배자카드 박을려고 하는데 보스몹들이 대형이라 오배자도 좋지 않을까하는데 의견부탁드려요~
EXP
809
(9%)
/ 901
|
신겐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