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8 11:27
조회: 599
추천: 0
게임선택창에서 스크린샷 누르면 게임 꺼짐 현상인게임에선 괜찮은데
캐선창에서 스샷버튼 누르면 게임가드 어쩌구 하면서 게임이 팅키네요 같은 현상 겪는분 계신가요?
EXP
56,357
(78%)
/ 57,001
|
파딱파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