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길드의
알케미스트 입니다

함께 게임생활하실분들 모집중입니다.

앞으로 재미있는 게임생활을 위해

노력해 보고자합니다.

복귀유저든 기존유저든

함께 즐겁게  취미 게임생활을 하는

그런길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혹시라도 가입의사가 있으시다면

게임닉   알케미스트, 터틀 제네럴

로 귓말 ,로덱    또는  인벤쪽지,

인게임 "알베르타 7시 상인전직소 앞"

으로 문의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