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떠보니 인벤토리에 각종 상자와 뭐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이중에서 중요한것은 '부스터 콜' 입니다. 설명하면 너무 기니 직접 이것저것 눌러보면서 무슨기능이 있나 살펴봅니다.
한줄요약하면 '프론테라 귀환기능' , '부스터 코인을 얻기위한 퀘스트 제공' , '원격 전직소 기능' 등이 있습니다.

각종 상자를 마구 까보니 하이 어드벤처러 XX 라는 템과 메탈 대거, 7일간 쓸수있는 무한 파리의 날개 등이 들어있습니다. 

대충 껴입고 프론3시로 나와서 '잡레벨 10'까지 올려줍니다. 그리고 부스터 콜을 눌러서 전직을 도와달라고 하고 '마법사'로 전직해줍니다.



전직한 이후에도 주변에 있는 약한 몹들을 후드려 패며 '10레벨' 까지 올려줍니다.

10레벨이후 각 마을에 배치되어 있는 '낙원단 npc' 를 눌러 낙원단으로 갑니다.



접수대에 마크가 떠있는 npc를 누르니 안쪽으로 들어오라고 합니다. [12시 입구]



복도를 따라가면 낙원단 장비 지원 npc가 있습니다. 왼쪽부터 쭉 눌러주다보면 뭐를 막 줍니다.

내용이 너무 길어서 읽기가 귀찮은데... 대충 레벨이 오를때마다 쌔지는 템을 줬고 45렙이 되면 다시 오랍니다


[마법사 이니까 마법형을 받습니다.]



스탯은 전부 int에 투자합니다. 인트가 60이되면 나머지는 agi 에 투자해줍니다.

스샷에서 낙원단 외에 끼고있는템은 빠른육성을 위해 끼고있는 보너스 경험치 아이템입니다. 외에 아무기능이 없으니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낙원단 장비에는 힐lv1 기능이 있으니 단축창에 뺴서 체력을 회복하는 용도로 써줍니다.




프론6시에서 물주기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30분간 경험치 20%를 추가로 주고, 올스탯 버프를 주니 사냥전 먼저 해줍니다.
버프를 받기위해선 맵에 간간히 보이는 물인간 같이 생긴거를 잡아서 잡템을 모아놔야합니다.




이제 사냥을 시작합니다. 게펜 3시로 나와서 똥파리들을 떄려잡으며 1시로 갑니다. 지나가는길에 '11레벨'까지 올려줍니다.



들어가면 포이즌 스포아가 나오는데.. 낙원단 장비+ 파이어볼트 2레벨이면 원킬이 납니다.


몰린몹은 화이어 월로 처리




30레벨이 되면 오크를 잡으러 이동합니다. ctrl+` 를 누르면 맵이 나오는데 자기 레벨보다 +15 인곳으로 아무곳이나 사냥하러 가면됩니다. 맵에서 오크들의 레벨이 44~46 사이라고 나오니 30레벨이 됐을때 오크로 이동합니다.



오크녀석들도 화이어 볼트 2레벨 앞에서는 적수가 되지 못하네요.



몰린적은 화이어 월로 처리합니다.




36레벨이 되고 오크던전[51레벨] 로 이동했습니다. 몹숫자가 많아서 굉장히 잘오르는 던전인데, 그만큼 사람이 많은 장소이니 사람이 너무 많으면 자기레벨 +15 레벨로 사냥터를 찾아갑니다. 좀비 오크친구들은 화이어 볼트 4lv에 원킬이 나네요.

새벽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여기서 50레벨까지 찍기로 했습니다.



2차전직까지 완료했습니다. 일부로 화이어 볼트만으로 사냥이 가능한곳으로 2차전직까지 달려봤습니다.

다음편에서는 상위 낙원단 장비를 받아보고 부스트코인도 좀 써봐야겠네요... 

-계속-





전직시점 스탯과 스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