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19 17:11
조회: 42,724
추천: 149
아니 1단계든 3단계든 뭔 상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단계에서 뭘 그리 팍팍하게 보냐고 하루종일 싸우고 있네 니들 사실 월루하느라 심심하지? 스팩컷을 어떻게 잡든 공대장 마음이지, 마음에 안들면 직접 방을 파거나 다른 방 가면 되잖아 방제에 떡하니 ""암구30"" 적어놨는데 암구 24가 굳이굳이 신청을 왜함? 전투력 높은데 뭐가 문제임? → 방제를 무시한게 문제지, 출발전에 양해를 구하던가 잘못을 하긴 했지만 이딴걸로 왜 박제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는 굳이 암구24 들고 암구30 방에 기어들어가서 꼽 먹고 '위장 취업한놈이 먼저' 인벤에몽을 갈겼다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사고 나발이고 안지킬거면 방제 왜 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못 읽음? 너네 지금 중국인 편 드는거야? 요약 : 방제 무시하고 신청 넣은 다음, 미리 양해도 구하지않고 입꾹닫 하다 들켜서 꼽먹고 인벤에몽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람이] 로아온 때 신규헤어 오냐 헤어 질린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인장주작감지] 대한민국 만세!
[전방] 모든 직업의 신 전태가 전방을 박겠다
[더워요33] 후레쉬맨이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바닥에 눕겠다.
[무등산수박바] 로아의 유일한 구원.. 그것은 로벤의 안락사..
[수인사람] 두동은 새똥냄새 나니까 나가서 누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