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렛폼이 플스란 이유로 직장인이 많다는 점도 있다지만 평일 오전~오후는 리안상 두 파티? 정도 겨우 돌아갈 정도로 한산합니다ㅠㅠ

주말이나 저녁은 그래도 조금이나마 돌아가지만 요즘 창고길드 랩업으로 공팟을 돌아보니 대만이나 일본쪽 외국인이 압도적으로 많네요. 한국분들은 어디?ㅠㅠ

그나마 간단한 퀵 시그널과 초딩영어로 소통은 되지만 플스는  키면 깔린 게임이 수두룩하니 평소에는 가고싶은 던전을 바로바로 수월히 돌기 힘들고 드랍률 1.5배때만 잠깐 사람이 늘어나는 실정입니다.

스티그마란 벽이랑 드럽게 힘든 강화(그나마 낮춰준것도 진짜 안뜨네요ㅋㅋ), 상급 인던에만 몰린 보상으로 돌기조차 힘든 중하급 던전.

거쳐가는 과정이 있어야 하는데 큰 벽을 현질로만 쉽게 넘어갈 수 있도록 해놔서 유입은 없고 조금씩 접는 사람들만 늘어나는거 같습니다. 상급 보상이 너무 빵빵해서 여긴 정말 하급 뺑뺑이도 어렵습니다.

그래도 오픈 이후 느리게 개선해 나가고 있지만 현질을 통한 구간 점핑이 없으면 개인으로 올리기에는 무척 많은 시간이 필요할겁니다. 그래서 길드 가입을 추천드리는거구요.

주저리주저리 했지만 결국은 사람이 고프다는 말씀을 드려보고 싶었습니다ㅋㅋ

인던 구성은 저주안상(공명× 그냥 인던으로 리뉴얼), 신전상, 리안상, 안상으로 보상이나 재미도 잘 갖춰져서(안상은 빼구요..) 뺑뺑이만 잘 돌리면 어마어마하게 벌리는데 인구수가 이걸 못따라가네요. 맨날 보던 사람 다캐릭팟이나 길팟 타이밍 잘 맞아야 하루 쿨 잘 뽑아먹는 지경입니다.

피씨판 섭종으로 욕먹어도 싼 게임이긴 하지만 아직도 바바리안 휠윈드보단 광전 소용돌이가 더 찰진 그런 게임이네요ㅋ

어떤 일이든 생겨서 유입이 조금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만 없겠죠..

그냥 플스판좀 피씨로 하게 해줘라 제발ㅠㅠ 내 3070...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