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런스 조정, 패시브 개편 및 스킬 위력 조정은 "궁수" 클래스 위주로 개편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궁수는 유동적인 이동기를 활용하여 제한을 적게 받고 최대한 높은 데미지를 수월하게 달성할수있는 컨셉이었습니다. 허나 개발진의 의도와 달리 바람걸음의 스킬의존도가 높은 반면 그에 대한 스킬위력이 전체적으로 낮게 집계되었습니다.

또한 물리치명타위력 증가에 비례하여 과도한 물리관통 상승으로 인한 비효율적인 패시브가 자리매김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좀 더 효율적인 패시브와 스킬 위력을 조정하였습니다

- 선율 스킬 사용시, 공격속도 15% 추가 및 물리증폭 5% -> 15%로 상향됩니다

- 바람걸음 ST 소모가 30 감소되고 스킬 위력이 20% 상향됩니다

- 집중사격 및 관통사격 차징 속도가 기존보다 50% 상승되고 스킬 재사용 시간이 2초 감소됩니다

- 물리치명타위력에 비례하여 물리관통 증가효과가 50%감소하고 뇌룡의 일격 스킬이 물리치명타 위력에 비례하여 추가가됩니다

- 화살비 스킬 스킬재사용기간이 3초 단축되고 기존 치명타확률보다 1.5배 증가시켰습니다

- 약점관찰 스킬은 사용시 " 다음 스킬 사용시 1회 스킬에만 확정적으로 15% 스킬위력증가 " 효과로 변경됩니다

[ 약점 관찰 스킬의 경우 알수없는 방향으로 높은 난이도가 발생될수있어 확정적으로 버프를 받을수있게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