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1-05 10:16
조회: 767
추천: 0
무사랑 검투 추천좀 부탁드려요!딜은 검투가더쎄다고 알고있습니다.
둘중에 더재밌는 케릭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두케릭의 난이도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7,219
(77%)
/ 7,401
|
가나돠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