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액션 MMORPG 테라입니다.

 

12/08(점검 이후 진행되는 눈싸움 전장 이벤트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눈싸움 전장으로 모이자!]

 

-          이벤트 기간 : 2021.12.08(정기점검 이후 ~ 12.22(정기점검 전

 

[이벤트 참여  보상 획득 방법]

 

1)발키온 연합 지령서(단축키 H), 혹은 전장 매칭(단축키 Shift + K) 통해 매칭을 신청해주세요 .

 

 

-          눈싸움 전장은 이벤트 기간 내 상시 매칭이 가능합니다.

è 2021.12.08(정기점검 이후 ~ 12.22(정기점검 전

 

2)  눈싸움을 즐겼을 뿐인데 각종 보상까지도?!

 

-          눈싸움 전장 승패 결과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 개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눈싸움 전장에서 승리하신 모든 수호자분들께는 아래 보상 중 1종이 랜덤으로 추가 지급됩니다!

 

 

-          이벤트 기간 내 활성화되는 발키온 지령서 눈싸움 전장에서 전투를!’을 클리어 하시면 산타의 선물  1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산타의 선물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추가됩니다.

 


-          획득한 눈싸움 전리품을 가지고 이르카벨리카에 위치한 눈싸움 전장 전리품 상인을 찾아주세요!

-          눈싸움 전장 전리품 상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눈싸움 전장의 전리품은 2022 12월 22일 정기점검 전 까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합 보급품 : 엘릭서연합 보급품 : 정제된 녹테늄 강화탄 [전설], 연합 보급품 : [특제정신 드는 키라쉬 찜은 2022 1월 12일 정기점검 전 까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의 세부 속성에 대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및 공지로 안내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