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4-04 06:54
조회: 2,087
추천: 21
킹 길드 길마 '리더' 좀 까겠습니다.광전사로 전장과 인던을 즐기는 이쓰 입니다.
어제 너무 어이가 없는 일이 있어서 첨으로 인벤에 이렇게 글까지 쓰게 되네요.
어제 킹길드에서 강제 추방 당했습니다.
이유는 디씨와 인던 같이 돌고, 디씨와 거래창에서 같이 친하게 얘기했다는걸
누가 리더씨한테 제보했다네요. 그래서 제가 디씨첩자라고 강퇴당했다고 부길마를 통해 들었습니다.
확실한건 전 디씨는 아닙니다. 지금까지 반디씨 길드에 있었고요.,
그러나 디씨중에 친한분들 많습니다.
벨리카 북문에서 결투하닥 친해지신분들, 인던돌다가 힘들게 같이 클리어하면서 친해지신분들 전장에서 같이 팀웍 맞추면서 친해지신 분들.
디씨중에 첨부터 객객끼욕하면서 개념없는 분들도 있지만, 괜찮은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는 방법이 틀릴뿐이라고 생각하죠.
그런데 디씨랑 킹이랑 물과 기름같은 관계라 팟자체도 하지 말라면 자제를 했겠죠.
그런데 리더씨. 저한테 그런말 한번 하셨는지요.
그리고 강퇴하기 전에 저한테 귓말한번 해서 이러이러한 제보가 들어왔는데 어떻해 된거냐며
물어는 보셨나요. 저 어제 전장하느라 풀로 접해있었는데 그렇게 추방해버리고 접종하면
길원을 어떻게 생각하시고 그러셧는지요. 길원이 장기말입니까. 받았다 버렸다 맘대로 하시게.
엊그제 님이랑 저랑 같이 톡온으로 농담하며 같이 전장 같이 뛰었습니다.
짧지만 웃으면서 재밌게 전장도 했는데 그런 제보하나에 본인 의사묻지도 않고 강퇴라니
이게 거대 길드의 길마로서, 정상적인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서버내에 저 어느정도 아는사람 많이 있으니 제가 매너겜을 하는 유저라는건 아는 사람은 알꺼라 생각합니다.
제가 없는말 지어낸거 아닙니다. 하두 속상하고 빡쳐서 이렇게 글씁니다.
거대길드의 길마로서, 길원을 장기말 다루듯이 움직이실꺼라면, 길드 해체하세요.
길드는 길마것이 아니라 길드원의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하죠.
킹길드 여러분중에 길마 두둔한다치고 답글 다시지 마세요.
저도 엊그제까지 님들이랑 같이 웃으면서 같이 전장같이한 사람입니다.
지금은 강퇴당하고 빡쳐서 멍때리고 있지만요.
EXP
104
(4%)
/ 201
|
이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