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은 누구에게나 주어진 평등한 축복이지만 실력은 그렇지가 않지 

이빨은 누구나 털수있고 마린이 적당히 피격률 유지하면서 타이밍만 재면 법사로 레이팅 올리는거 어렵지 않다고 하는소린 군인인 나조차도 할수있고 블소유저도 할수있고 아이온 유저도 할수있다. 

패배자들은 수능점수나 회사의 면접제도를 내리깔면서 비리다, 돈으로 점칠된 스펙이다 라면서 정신승리를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공부를 제외하고도 실질적으로 특기나 재능따윈 찾기가 어려운게 현실이지 

왜 이 세상은 시험,스펙,오디션이라는 제도로 사람을 가려내고 더 우수한 사람을 뽑아내는 것일까?

번지르르한 말은 누구나 할수 있다는거야  그렇기때문에 인간을 구분짓는 최선의 길은 물질적인 결과로 판단하는것 뿐.

테라pvp의 결과는 레이팅과 결투가 되겠지 결투를 잘해서 입을 터는거고 레이팅이 높아서 입을 터는건 테라에서 가장 합당한 인과관계가 되는것 아닌가?

어디까지 어머니같은 상냥한 세상을 원하는건지 모르겠다 그 사람보다 가진것이 없고 잘난것이 없으면 욕을 쳐먹는게 당연한 이치 아니냐..? 이 자명한 진리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놈들이 조금만 욕하면 멘탈터져서 울고있고 집단 분위기 흐리면서 오늘도 전세계 사람들의 뇌세포를 파괴하고있다.

이세상이 웅변대회도 아니고 캐삭빵 콜?이 말빨안되서 꺼내는 와일드카드로 받아들이는 정신승러들은 뭐냐?ㅋㅋㅋ 

우리는 항상 도망치는 너희들과는 달리 언제나 준비가 되있다.

강해져라.. 그리고 우리를 쓰러뜨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