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7-20 10:52
조회: 923
추천: 6
신규 유저 배려 제안신규 유저를 배려해서 이벤트 했음 좋겠어요.
제 이야기를 좀 하면, 부케 창기 지난주 토요일 만랩 찍고 장비 해주느라 2억 넘게 썼어요.
나름 본캐가 있어 2억 정도는 쓸 수 있었지요. 그래서 뒤섞인 6강으로 다 해 줬어요. - 강화 재료는 그동안 먹어 논게 많아서 쉽게 했는데, 이것도 사려고 하면 돈 많이 들겠지요.
근데 본캐가 지금 막 만랩을 찍었다면 20,000 골드 엄청난 액수입니다.
그래서 제안합니다.
1. 발로나 같은 무기 한나 주는 이벤트 60 만랩 달성 기념 무기를 하나씩 주는 겁니다. 회당급에 옵션은 3,5,7,9, 기본 공속 하나 --- 이정도 주면 적응이 아주 쉽겠지요. 강화 7강만 해도 옵션 때문에 왠만한 팟에는 다 낄수 있을거에요. - 컨이 문제가 될 수 도 있지만 ㅋㅋㅋ 강화비는 만랩 달면서 이것도 못 만들면 노력이 전혀 없는거 같기도 해요.
2. 승리자 템 거래 가능 승리자 템 아주 좋아요. 강화도 필요없구 방어구의 경우는 회당 6~7강급 무기는 회당 8~9강급 되네요. PVP 템이지만, 골드가 부족하다면 인던도 괜찮다고 생각해요.물론 회당 6강 보다도 떨어지지만, 재탄 6~7강 보다는 더 좋은거 같아요. 쓰다가 인던템 먹음 강화 재료로 써도 되구 또 전장가도 기본은 되구요.
전 초식이라서 맨날 PVP 장벽이 높다고 불만이 많았는데, 신규 유저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인던 장벽이 더 높을 수 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사실 승리자 템 나오면서 초식도 PVP 장벽은 많이 낮아졌어요. 좋아졌죠.
누가 승리자 템 먹기 쉽다고 하지만 막 만랩단 초보에게는 쉽지 않아요.
대부분 만랩달면 아르곤 무기 방어구(퀘템) 정도나 58 인던에서 먹은 검은광대 정도일거에요.
그리고 멜하가 아무리 쉬워도 이거 들고 갈 수 는 없잖아요. 재탄 셋 정도 해 줘야 하는데, 이 재탄셋이 현재 전혀 의미가 없을 정도 아닌가요. 옵작비 및 강화비야 랩업하면서 조금 신경쓰면 재탄 가격도 싸니까 쉽게 할 수 있는데, 여기에 돈 쓰면, 회당 셋 먹어도 강화 및 옵작할 돈이 없어요.
막 만랩 달아서 이벤트 무기 5~7강 하고, 승리자 방어구 사서 차면, 인던에서 무기 구리다고 욕하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신규 유저가 많아져서, 테라하는 사람이 더 많아 졌음 좋겠어요. 끝.
EXP
2,063
(31%)
/ 2,201
|
초보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