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술사 상향안 (여기 있는 걸 다 해달라는게 아니라 방향 제시일 뿐이에요. 화내지마세요 !!)


A 타입 (선인화 쿨타임과 그에 맞춘 위력 감소를 통한 만민평등 궁극기)

1. 선인화 쿨타임 감소와 위력 감소
선인화 쿨타임을 짧은 궁 타입을 가진 타직업과 동일한 선에 맞추고 위력도 낮추어
파티 버프 시너지를 타직업 수준으로 맞추기.

본래의 직업 컨셉과 갈리는 까닭에 호불호가 많은 걸로 알지만,

지금 단순히 특정 스킬 위력을 상향한다고 해서 땜질 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버린지 오래에요.

(파티버프 시너지 효과 및 푸르미의 등장으로 1궁과 2궁의 차이가 그 어느 시즌보다 많이 벌어졌어요.)

고질적인 문제였으나 때때로 장점으로 작용하기도 했던 건 인정해요 !

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선 클타임 따라서 나락가는 상황을 개선하려면 선인화 자체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




B 타입 (선인화 후 나락가는 디피 방어 수단 추가)

1. 연막탄 인술사 자체 데미지 증가 기능 추가

검기의 개념이나 상시적용되는 검기와는 다르게 쿨타임이 있고 그에따라 유동적인 딜링 보조 스킬로 변화시킬 수 있는 스킬로 판단.
아 ! 이미 있는 기능인데 왜 제안하냐는 의문을 가지실 수 있어요.

하지만 기존의 공유 5% 아닌 인술 자체 뎀증 버프를 추가해 달라는 것. (예: 지속 20초 스킬 데미지 증가)

스킬 데미지 증가량은 고정이 아닌 검기가 마증에서 받아오듯 특정 스탯 대비로 맞추기. (예 : 마증, 마치, 마관 등)

귀찮으시면 아예 이미 연산된 검기 대비로 맞춰주셔도 됩니다 !

패시브2 해달라는거냐고 총맞을 수 있으나, 귀엽게 넘어가주세용 !;

2. 핵심 딜스킬 상향 - 이삼, 화염, 부표



★ 타입과 별개인 기타 공통 건의 사항

목표 : 비선인화 구간의 데미지 차이 줄이기
- 화염술 스킬 자체 치명타율을 상향
- 화투 문장 버프 유지 시간 증가
- 돌려베기 스킬 자체 치명타율 상향
- 부수, 화염술 마법계수 상향
- 이단, 삼단 스킬 위력 상향


다시 한번 강조 !

다 해달라는거 아니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