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우슈리네에서 불릿마커를 하고있는 처갓집순살치킨이라고 합니다.

최근 패치로 이번50주차부터 주보레보상이 중요해진만큼, 주간패턴과 보스패턴 대처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공략법을 작성해봅니다.





1.꽃향기



1중첩당 30% 대미지증가를 시켜주는 버프장판이 랜덤한위치에 생성됩니다.

해당장판은 2중첩까지는 지속시간이없이 영구지속되며, 3중첩이되는순간 보스가 스턴에걸리며 10초의 지속시간이 생기고, 버프가 사라집니다.

때문에 초반 2스택을 빨리쌓고, 댐증60%를 유지하시는게 좋습니다.





2.죽음의룬


붉은 마법진이 생성되고, 명중감소디버프에 걸립니다.

기본적으로 명중이 증가되는 장비를 갖추신분들은 맞아도 큰지장이없는 패턴입니다.





3.공허폭발



공허폭발에 맞으면 암흑디버프에 걸리며 10초간 공격력감소가 80%나 되기때문에, 맞으면 안되는 패턴입니다.

해당패턴 처리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i)보스후방으로 이동


공허폭발을 시전하는 타이밍에 맞춰 보스에 후방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보스가 평타를 치는 속도에맞춰 캐릭터를 바라보게되는데, 시전직전 보스가 전방에서 평타치는것을 기다렸다가 뒤로 이동하는게 좋습니다.

타이밍맞추기가 조금 힘들어서, ii)방법이 가능한 클래스는 ii)의 방법으로 처리하시는게 좋습니다


ii)은신 스킬사용


클레릭의 페이드, 스카우트의 클로킹과같은 은신스킬 사용시, 공허폭발을 맞아도 디버프에 걸리지 않습니다.





4.마력흡수

빨강구슬 - 중첩당 대미지 3%증가

검은구슬 - 중첩당 물리피해 4%감소

파랑구슬 - 중첩당 마법피해 4%감소


딜을 올리기위해서 빨강구슬이 댐증이니 좋아보이겠지만, 그렇지않습니다.

해당 구슬은 보스에게도 적용이되기때문에 빨강(캐릭터딜3%증가, 보스딜3%감소)

파랑,검은(캐릭터 물리or마법 피해4%감소 + 보스받는피해 4%증가)


빨강구슬을 먹게되면 검은구슬이나 파랑구슬은 보스에게들어가기때문에 보스의 받는피해가 증가하게되어 

결과적으로 딜상승은 검은구슬(물딜),파랑구슬(마딜)이 더 좋습니다.






5.아이스웨이브


해당패턴역시 공허폭발과 마찬가지로 공격력감소디버프에 걸리기에 반드시 피해야하는 패턴입니다


i)얼음기둥뒤에 숨기


맵에 생성되는 얼음기둥뒤에 숨으면, 해당패턴시전시 디버프에 걸리지않습니다.

숨어있는동안, 딜을 못하기때문에 별로 추천드리고싶은 방법은 아닙니다.


ii)보스와 겹치기


보스의 정중앙위치에 서있게되면, 디버프에 걸리지 않습니다.


iii)알림시 cc기시전


스턴이나 침묵스킬이 있는 클래스라면, 해당패턴 알림이떳을때 cc를 한번만 넣어주면 패턴을 끊을수있습니다.





6.한기장판

바닥에 파란색 장판이 깔리는데 오래서있게되면, 빙결에 걸려 딜로스가생기니, 10스택이 되기전에 안전한곳으로 빠져나와 딜을하시는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불릿-어쎄신-커세어)트리로 플레이한 해당주차 주보레영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