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자 같은건 주로 모바일로 확인하는 편인데, 화면이 꽉차니 스크롤 내리기도 힘들고 칸 크기 자체가 크다보니 한 눈에 안 들어와서 하나하나 읽듯이 보게되서 눈이 피로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