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메카 시나를 건너뛰어서 스태샤커랑 능돌프가없는데 능토노 풀돌이랑 파워니시노 3돌 스틸3돌 아이 요번에뽑아서 1돌로쓰고 근페랑 그룹 카드 빌려서 하고있는데 잘하고있눈거 맞나요 능모누도 없습니다 능모누가 1돌이라서... 풀돌되있는 지능은 시비랑 파인 능토노인데 셋중 멀 들고가야되나요 스태는 어스 3돌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