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규씨 이벤트란 말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이 '정말 이벤트가 이벤트 답구나' 라고 느끼면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마음이 즐겁고 참여를 통해 기대감과 성취감이 있어야 이벤트인거다


근데 이벤트라 하고 생색은 온갖 내놓고 정작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이 만족을 못하면 그건 이벤트가 아니라 하고도 욕먹는 짓인거임 잉?

왜 그런 이벤트를 하심?


겜사 입장에 이벤트가 아닌 참여하는 유저의 입장에서 이벤트를 해야지 이벤트란 기회를 통해서 빨대 꽂아 돈을 빨아들일 생각을 하면 그건 안되는 거임!

유저들 동물이 아닌 사람임!! 어떤 생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다 느끼고 눈에 보이는 거임 잉?



이번에 레잼 페이백 이벤트 말이 안나옴!!


15% 페이백이 뭐임? 애들 장난함?


페이백 이벤트를 했으면 정말 이벤트 답게 50% 페이백이라는 이벤트를 해야 이벤트라 느끼고 돈을 쓰지 15%가 진짜 뭐임...하..



그리고 이번 육탐 이벤트 진짜 욕나오는 이벤트인거 알고 있으심?



진짜 보물 이벤트를 기획했으면 이벤트답게 단 1회라도 육탐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이벤트 끝나고 고대 장비 풀셋으로 1세트씩 준다하고, 육탐 드랍율도 높여서 정말 육탐하는 맛이 나야 하는거 아님?


근데 육탐이 재미도없고, 드랍율은 어떻게 쳐 설정을 해놨는지 하루 3번 3시간씩 육탐을 해도 장비, 부품상자 하나 나오는게 없으면 그게 이벤트임? 육탐 드랍율 기준이 뭐임?


이번에 육탐하다가 현타와서 겜 접은 사람 계속 나오는거 알고 있으심?


도대체 이런 욕먹는 이벤트를 왜 하는 건지...할거면 정말 유저들에게 풍성하게 주는 이벤트를 해야 겜에 충성하고 돈을 쓸거 아니겠냐고요~!



진짜 겜 운영도 못해...이벤트 기획도 못해...겜 버그 잡는거나 컨텐츠 개발 이런것도 못해...


도대체 잘하는게 뭐임? 여러 겜하면서 이렇게 욕먹는 겜은 처음 봄..



정말 그래도 겜에 아직 애정이 있으니 이런 소리라도 하지..애정도 없으면 그냥 쌍욕박고 계정 삭제해버림 알고 있으삼?



정신좀 차리고 잘 좀 해주세요 제발...제발...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