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가 미안해 라고 한마디 하고 돌아오면 된다고 하자
미친놈아 니가 너무 무능력했잖아 라고 답변하는 멤버들 모습




맴버들은 지금 위축되어 있다.
계속 눈물이 흐르고

후회하고 있다.
조금만 더 성공하고 돈 받고 터뜨렸어야 하는데


눈물이 흐르는건 흐르는 거고
우린 잘못이 없다.

고소 취하할 생각 없음
사과 할 생각 없음

반성으로 인한 눈물 x
그냥 현재 상황이 힘들어서 손발이 덜덜 떨리고 눈물 o


세상이 왜 자신들을 손가락질 하는지 이해 못하는중

이 정도면 능지 개박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