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이 재판 받고 있는데
적자 좋아하네.

아 서울시 적자 말한 건가?

한동훈이 윤내란 정권에서
명실상부 2인자였고
내란 다음날 당정회의 
탄핵 반대 당론 나왔는데
뭔 적자 타령이여.


윤석열
한동훈
오세훈

셋 나란히 다 깜빵가야 맞는 거 아님?










아이고 우리나라 보수 적자들 꼬라지 하고는.

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