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_IBnrt_Cr-U?si=ld2cz9_0Jbc7kruQ

이긴다면서요 경쟁하자면서요

왜 자꾸 나오지 말라고 하세요?

자꾸 양비론 펼치면서 서로 잘못한걸로 몰고 가지 마세요

요새 니들 양비론 프레임 짜서 서로 잘못한거다 라면서 정청래 당대표 공격하는거 모를거 같냐?

그리고 당대표가 뭘 잘못했다고 나오면 안되는데요?

이유 좀 말해보세요? 지선 선거 졌어요? 격전지에서 진게 당대표 책임이 있어요?

무슨 이유로 나오지 말아야하는데요

그리고 대통령님의 사정을 니가 어떻게 아는데요? 너도 전해들은거지 직접들은게 아니자나요


지금 니 쌉소리가 사실인지 아닌지 어떻게 확신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