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최근에 추가된 체코 중형트리에서
     클립의 시작이 되는 9티어 Skoda T-50 을 분석해보겠습니다..




1.Skoda T-50 란?



기본적인 스펙은 보면 정말 형편없습니다. 장갑도 없고 속도도 느리죠 마력또한 엔진을 업글하지 않는 이상 느려서 답답함을 느끼는 중형입니다.. 
하지만 떠오르는 OP탱크인 이유는 바로 주포에 있습니다.

2. 주포활용



주포를 보면 무려 세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주목해야할 주포는 다름아닌 100m AK1 입니다.




바로 탄과 탄사이의 장전속도가 무려 1.8입니다. 조준시간보다 빠르기 때문에
한번 잡힌 타킷은 3발은 다 맞는다고 보셔야합니다.



기존의 9티어 클립전차와 주포를 비교해보면 
빠른장전시간으로 다른 클립전차가 한클립 장전동안
2클립을 채울수있습니다.
 비록 맥뎀이 약한편이지만 연사로 이득을 충분히 볼수있는 성능입니다.


Skoda T-50




 T54E1



Lorraine 40 t




3.운영방법


 운영방법은 상황판단에 따른 적절할 맵 리딩과 사선 관리가 중요합니다.
  체코전차의 특징은 빠른 직성 주행속도 와 빠른 연사가 이트리의 핵심입니다.
 이점을 적절하게 활용한 영상을 올려드리니 참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4.전차의 장단점


장점


 1.빠른 직선 속도 , 추중비가 좋기 때문에 직선주행은 정말 빠릅니다.
 2.빠른 연사 속도 및 좋은 포분산 (첫발만 신중하면 나머지 2발은 서비스입니다.)
 3.신속한 장전속도 DPM 역시 정말 좋습니다. 20초대에서 뽑아지는 연사력은 정말 ㅎㄷㄷ


단점



 1.생각보다 큰 차체 정말 큽니다.. 차체가 정말 큽니다..커요
 2. 9티어 대비 낮은 관통력입니다. 은탄 관통력이 248입니다. 정면에서 상대하기 껄끄러운 탱크를 만나면 ..ㅠ
 ( 다른티어 트리대비 높은 관통력입니다 수정합니다.. 10탑방만 끌려다니다보니 착각한듯..)

 3. 2프로 부족한 장전탄수 3발입니다. 생각보다 맥뎀이 안나와서 3발이 박혀도 800대 데미지가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4. 후진기동,선회기동이 느립니다. 생각처럼 선회가 좋지 않습니다. 특히 후진의 경우 정말 느려요
 
..적다보니 단점이 더많아지네요
그래도 그만큼 장점에서 커버된다고 생각됩니다.




5.마치면서.


 꾸준히 언급하고 있는 부분이지만, 이 전차트리의 가장핵심은 히트&런입니다. 적절한 상황에서 클립을 비우고 다시 장전이되면 나가서 타격을 하는 스타일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3발이라는 탄수를 가지고 적 전차를 파괴하기에는 부족한 탄수 입니다. 졸렬하게??  타시면 정말 재미있는 탱크라고 생각 합니다. 저격말고 한번 사선에서 데미지를 주고 도망다녀보세요 .. 생각보다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