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6-17 00:18
조회: 28,677
추천: 56
애오낙스 획득 수기안녕하세요
알렉스트라자 호드 섭의 미천한 법사입니다.
3일 전에 잃어버린 원시 비룡 득했다고 글을 적었었는데, 오늘은 애오낙스를 득 해서 수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이번에도 별다른 정보가 없어서 그냥 자랑글이 될 수도 있지만, 욕먹지 않으려고 나름 발견당시부터 열심히 스샷을 찍었으니 용서를...ㅠ)
캠핑 기간은 잃시를 잡고 시작 했기 때문에 얼마 되지 않습니다.
이틀 전에 2시간, 그리고 오늘 5시간 캠핑을 해서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내일이 시험이라 켜놓고 공부했더니 갑자기 경보가 울리네요.
2011년 06월 16일 오후 11시 30분 쯤 발견하였습니다.
위 지도에서 검정색으로 X표를 한 곳에서 캠핑을 하였구요 이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캠핑 고도는 대지의 사원 입구보다 약간 높은 위치에서 하고 있었습니다.
NPCscan 경보가 뜨길래 돌아보니 애오낙스가 마우스 커서가 위치한 곳보다 좀 더 위 쪽에 있었으며,
제가 얼른 쫓아가서 올라탄 지점이 딱 마우스 커서가 있는 지점입니다.
다른 글에서 애오낙스는 고도 이동만 하고 좌우로 움직이지 않는다는 글을 본 것 같은데 제 경우엔 이동하고 있었던거 같습니다.
정확한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 사진이 정확히 애오낙스 위에 올라타는 순간 찍은 겁니다.
발견 고도는 대지의 사원 입구가 아치 형태로 크게 되어 있는데, 그 아치의 꼭대기 부분 쯤이였습니다.
제가 캠핑하는것보다 낮은곳에서 발견하였습니다.
날탈을 타고 가까이 다가가면 올라탈 수 있는 버튼이 활성화 되고, 올라 탄 후엔 아래와 같이 공격을 하게 됩니다.
원거리 캐릭이라 그런지, 화염구 살폭 불작 등등 다 먹혀서 쉽게 공격했습니다.
만랩에 템랩이 괜찮은 케릭이라 그런지 어렵지 않았구요, 주위에 새끼 용이 가끔 생겼는데 별로 아프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정신없이 해서 정확하진 않지만, 살폭 걸고 불태우기 한 방만 쳐도 죽었던걸로 기억이 되네요.
아래는 마지막 죽인 후에, 롯하는 장면과 탑승 샷 입니다.
애드온이나 대화창 등은 부끄러워서 삭제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들 즐와하세요!!
EXP
1,212
(6%)
/ 1,401
|





대구최고영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