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11-12 17:25
조회: 43,248
추천: 107
[장신구] 잃어버린 시간의 조각상 을 구해보자
여러가지 장난감이나 변신 아이템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한번쯤 도전할만한 아이템!!
테로크가 랜덤으로 드랍합니다. 저는 소환한지 약 50회정도에 획득.
*테로크 1회 소환에 필요한 것
어둠의가루 6개 -> 어둠의비약(20분) -> 잃어버린시간의 두루마리(40개) -> 잃어버린시간의제물(1개)
시작위치 : 아웃랜드 - 테로카르숲 - 검은바람 비행기지
*어둠가루추가수집 NPC: 세베린(하늘경비대의무병) 스케티스류 몹을 잡으면 랜덤으로 어둠가루 드랍하는데 6개를 모아 어둠의비약으로 교환.
어둠의 비약을 먹으면 잃어버린 스케티스를 볼수있는 버프를 받을수 있다.(20분간 지속) 잃어버린 스케티스 영혼 잡으면 다시 랜덤으로 잃어버린시간의두루마리 드랍.
*자손의 증거 NPC:하지크 아카라이의 갈퀴발톱 / 카로그의 돌기 / 게자라크의 발톱 / 바키즈의 비늘 을 구해야한다.
잃어버린시간의두루마리 10개로 소환진에서 소환
잃어버린시간의두루마리 10개씩 총40개필요. 완료하면 잃어버린 시간의 제물 을 얻을수있다.
*[70] 테로크의 몰락 NPC: 하늘경비대 사령관 아다리스
맵 중앙에 테로크의 안식처에 보면 소환진이 있다.
고대해골더미 클릭 하여 테로크를 소환된다. *테로크 소환후 해골 무덤의 잰시간은 약 15~20분 입니다.
테로크가 소환이 되고 전투가 시작되면 가볍게 잡아준다. (만렙기준으로 가볍게 잡을수 있습니다.) *테로크의 피가 거이 떨어졌을때 보호막이 생겨 잡을수가 없게 되는데... 이때 경비대가 날아와 근처에 불구덩이같은것을 만들어줍니다. 그곳으로 테로크를 유인하면 보호막이 깨지게 되고 이때 다시 잡아주면 됩니다.
장신구 착용모습(5분지속/30분 쿨타임)
|












돈꾼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