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채팅의 안내자의 역할로 여러 가이드를 해드려본 결과, 안타깝게도 만렙 이후에 무슨 퀘스트를 해야할지 몰라서 헤매는 뉴비분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심지어 용군단 첫캐릭을 던전뺑이로만 만렙찍은 사람도 종종 있었습니다. 채팅으로만 안내를 해드리기에는 한계가 있고, 이미지 설명이 필요하기에 이전에 올린  '용군단 2시즌 보상표' 내용 중에 입장퀘 진행 부분만 재업로드 합니다.

예전에 정리한 '용군단 2시즌 보상표'는 아래 링크 참고바랍니다. 


[ 10.1 (+10.1.5/10.1.7)패치 자랄레크 동굴 입장퀘 팝업 조건 ]
첫캐릭은  [용의 섬이 기다린다] 용의 섬 입장퀘를 시작으로  60렙부터 - 70만렙까지 용군단 4지역 메인퀘 올클리어 업적을 무조건 해줘야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첫캐릭을 던전뺑이로만 업해서 70만렙 찍어버리면 계정공유로 적용되는 모험모드(전역퀘스트, 부캐편의성 렙업), 진영수도 포탈, 영예 대장정 , 2시즌 대장정 등 만렙에 할수 있는 대부분의 컨텐츠가 개방이 되질 않습니다. 그래서 첫캐릭은 메인퀘를 반드시 ALL클리어를 해야하므로 관련 업적을 나열하면 아래 4개입니다. 
[깨어나는 희망]
[이리 온아라!]
[하늘빛 평원 유람기]
[정확한 표기법은 아무도 몰라]

그래서 빠른 컨텐츠 해금을 위해 본인이 서브퀘를 거르고 메인퀘만 골라 진행하는 루트로 해야하고, 퀘스트 진행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하려면 아래 사진과 같은 BtwQuests 애드온 + 용군단 모듈이 필요합니다.
실행 명령어 :  /btwquests  또는 미니맵의 파란책 모양 아이콘 클릭
메인퀘 부터 우선 진행 완료시킨 이후에 부족한 레벨은 던전,서브퀘,전문기술로 때우면됩니다. 






4지역 메인퀘 올 클리어 이후 탈드라서스의 메인퀘 마지막인 [다음 여정으로] 퀘스트로 계정에 부캐 편의성 레벨링 시스템인 모험모드가 개방이됩니다. 
계정공유로 적용되므로 계정에 모험모드가 개방되었다면, 이후 새로 키우는 부캐는 용의섬 입장퀘만 진행시키고 [래시온은 어디에?] 받는 과정에서 [용의 섬 모험]퀘로 모험모드를 활성시킨 뒤 , 전역퀘만 하든 던전뺑이를 하든 약초,채광을 하든 이후의 메인퀘 필요없이 그냥 70만렙만 찍어두면됩니다.

이후 해안으로의 귀환 파트의 [숨겨진 유산]을 시작으로 10.0.7패치의 금지된 해안 대장정을 진행해야하는데 이게 10.1패치의 넬타리온 불씨 1장입니다.
이미 첫캐릭으로 금지된해안 1장을 모두 완료했을시  부캐는 1장 전체를 2번 걸쳐서 스킵이 가능합니다.
그 후 2장 입장퀘인 [지하의 세계] 자랄레크 동굴 퀘스트가 진행 가능합니다. 2장은 첫캐릭이 완료를 해도 부캐는 스킵이 없어서 얄짤없이 부캐도 동굴 입장 시나리오를 전부 다 진행해야합니다.
- 피락의 습격은 넬타리온의 불씨 4장 '고대의 거래'를 완료해야 해금됩니다. 이후 부캐는 만렙찍자마자 바로 피락의 습격 진행 가능합니다.
- [구불구불한 원시비룡] 탈것을 받으려면 넬타리온의 불씨 5장 '죄의 상속'을 완료해야합니다.
- 스펙업과 연관 없는 1시즌의 영예대장정은 안해도됩니다. 장난감,탈것,형상,제작장비 도안 습득의 목적이 있을때만 진행하는겁니다.


용군단 2시즌 보상표 + 템렙업 가이드



구글검색 키워드 
#자랄레크 동굴 입장퀘
#용군단 2시즌 입장퀘
#용군단 10.1패치 입장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