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이작입니다. 

어느덧 용군단 첫 시즌이 3주차를 지나고있습니다.
둠땅1시즌과 2시즌 명전하고 싹 접었다가 돌아왔는데요.
첫 주차에 딜이 너무 안나와서 저는 제가 쌉퇴물이 된줄알았습니다만 이번 용군단은 각종 도핑과 세팅(마부 등)
이 매우 중요하더라고요. 4셋도 부죽에게는 매우 중요하고요. 어느정도 세팅하니까 로그가 대충 찍힙니다.

먼저 (영웅)로그입니다.

(신화는 보딱입니다.)

이번 헌신의 금고는 모든넴드가 초블입니다. 부죽에게는 엄청나게 좋은소식이죠.
이번시즌 부죽의 단일과 마주효율은 최상위권으로 당당하게 마주를 전담받으셔도됩니다.
(오프닝 최고 디피가 190k였는데 마주받으면 240k까지 찍힘)
원시의회를 제외하곤 사실상 모두 쌩단일입니다.
세팅, 단일 딜사이클 후에 넴드마다 팁과 타임테이블정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팅
1. 템렙이 깡패다.
2. 제작은 목걸이(정기올가미), 허리(냉기화염 반지시너지), 반지(가특) [저는 현재 연금돌, 목걸이, 반지 제작했습니다.]
3. 가 > 특 > 치>=유 입니다만 단일기준으로 가속을 3800까지 해도 가속을 올리라고하네요.
아무래도 3분에 사군을 돌리기위해 3200이상의 가속은 필요해보입니다. 저는 지금 3600입니다.
4. 장신구 0티어 : 알게타르상자 / 1티어 : 속삭이는 현신의 징표(의회), 무리의 굶주림(용맹), 횃불(7넴)[상자없을시]
2티어 : 전율루비(테로스), 연금돌, 원한폭풍(막넴), 뼈다귀(어둠달), 원시의식껍질(필드레어몹) 정도가 있겠습니다.

딜사이클
이번에 스킬이 상당히 많이 생기면서 안그래도 긴 부죽의 오프닝이 더 길어졌습니다.
이번 특성에 메인이 되는 망자의 사령관을 필두로 가고일과 사자의 군대를 얼마나 쌔게 치느냐가 중요합니다.

오프닝
카운트 2초 사군 - 돌발열병 - 고름 - 고름 - 어변+가고일 - 죽고 - 죽고 - 죽고 - (물약)대재앙 - 부습+룬무강(마주콜)
- 상자(부습글쿨대기x바로써짐) 후 가고일끝날때까지 룬소모보다 죽고를 최우선으로 치기
오프닝 이후
포인트는 다음 3분 가고일사군에 부습어변대재앙이 재깍재깍오게 하는것입니다.
룬-고름-룬마력 3자원 골고루 낭비되지않게 쓰시면서 중요한건 대재앙어변을 올때마다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대재앙의 사군지속시간이 20초로 증가하면서 대재앙어변만쓸때 보통 대재앙부터 씁니다.
이후 1분30초에 부습+대재앙어변 칼같이써주시고 또 45초후 대재앙어변쓰시면 3분15초내외에 모든쿨기가
돌아옵니다. 당연히 룬무강은 애꼈다가 사군가고일에 써줍니다.
2번째 가고일사군 딜사이클은 위의 사이클에서 초반 3죽고대신 2죽고를 날리시면 됩니다.
-디테일 영역-
1) 어변대재앙이 45초 쿨인데. 이는 곪아터진힘을 5초씩 비우면서 어변대재앙에 맞출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 어변대재앙이 올때쯤 자원이 메말라가는데 오히려 이 부분을 신경써주기 편합니다.
2) 어변대재앙때 자원이 급격하게 많아지는데 이때 룬이나 룬마력을 한자원만 몰아서 쓰지 마시고[ex)고름고름]
골고루 나눠서 써주면서 가주셔야 다음 어변대재앙까지 자원이 안모자랍니다.
3) 레이드특성에서 대마지특성을 강화버젼까지 찍으실텐데 이는 초반 가고일러쉬에 사용할 룬마력수급용으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후에 넴드추가설명에서 적겠습니다.

부죽이 좋아서 기용하는 레이드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첫째, 부죽의 딜이 강력할것 - 이거는 너무 당연한 얘기입니다.
둘째, 죽손이 필요한 레이드 - 죽손은 죽기의 아이덴티티라서 대체가 불가능합니다.
셋째, 대마보와 진군의 활용성 - 각종 넉백, 이감, 대마보의 생존력 + 택틱대처[ex)덫지우기]로 인한 프리딜
넷째, 마격딜 - 어둠수확자스킬의 등장이후로 마격딜러로서 어느정도 자리매김하고 이번에 마격특성까지 추가

헌신의 금고 넴드별 팁
에라노그
소각의 포효 <- 2번중에 1번 씹어주시면 디버프가 안쌓입니다.
+ 오프닝에 첫소각의 포효때 대마지 까지 깔아주시면 가고일용 룬마력이 어느정도 수급이 됩니다.

원시의회
고름작업 - 한꺼번에 터트리기 - 굶힘 고중첩 전염병
의 사이클 반복입니다. 룬무강과 흉물그냥 쿨오면 털었습니다.
눈보라 - 10중쌓이면 어는거 대마보로 씹히긴하는데 전도성 표식씹는게 이득입니다.
전도성 표식 - 위크오라같은거 받으시거나 테이블, 시전하는거 보시고 미리 대마보 올리시면 저한테 걸리지도않고
옮지도 않습니다.

다테아(영웅기준)
3쫄보는파티면 반드시 1조로 들어가 1쫄과 3쫄을 흉물로 모아주세요. - 파티가 상당히 퀘적해집니다.
1조시면 오프닝에 흉물쓰시면 안되고 2조시면 오프닝에 쓰고 그 후에 쿨도는것을 애끼셔야합니다.
진군이 모든 패턴에 면역입니다. 딜딸에는 단상넘어가는 쫄죽음넉백에만 써주시고 나머진 패턴 파훼해주시면됩니다. 힐러부담덜어주시려면 회오리 바람에 진군 대마보써주시면됩니다.
기본적으로 산개네임드라서 딱히 오프닝 대마보와 대마지타이밍이없습니다.

테로스
깨어난 대지를 진탕의 격돌(탱인계기술)로 부술때 쿨마다 대마보가 옵니다. 디버프가 남는기술이지만
죽기는 남지않습니다.
오프닝 대마지도 첫 기둥부수기때 올려주심 좋습니다.
기둥올라오면서 넉백되는거 진군으로 안씹힙니다.

세나스
딜딸충이라면 쫄딜하지마세요. 쫄치려고 구울이 한세월 이동합니다.
하지만 트라이중이라면 쫄딜하세요...
한기작렬에 대마보와 대마지 주시면되고
비단실 폭발에 진군주시면 됩니다.
2페에는 격퇴의 일격에 진군주시면 매우 편-안합니다.

그림토템
죄송합니다. 얘는 뭐 기억이 안납니다. 뭐 올거같을때 대마지랑 대마보 올려주시고...
영웅까진 허수아비로 기억합니다.

디우르나
쫄조가지마시고 넴드조에서 열심히 단일치시고 된다면 알깨는 조까지 해주셔도 좋습니다.
어짜피 할어와 죽고로 원거리에서도 글쿨은 돌릴수있어서 다른 근딜보다 딜로스가 적습니다.
대마보는 야생불에 주시고
대마지는 대지팡이에 주시면 됩니다.(오프닝포함)

라자게스(영웅)
먼저 사군가고일 테이블 깔고 가겠습니다.
1. 오프닝, 2. 쫄페이후 올라오자마자(첫 좌마우플), 3. 3번째 좌마우플(이거 아까운데 그냥 터셔야함), 4. 막페(블러드)
다음 어변대재앙입니다.
첫 사잇페 쫄때 딜약한파티는 1, 3쫄에 총 2번쓰시고 쌘파티는 1이나 2쫄때 한번만 사용
어떤파티든 2페때 반드시 시작하자마자 모든쿨기 사이클돌리셔야 마지막 좌마우플에도 사군가고일이옵니다.
막페 시작하자마자 어변대재앙쓰시면 블러드 사용후 5~10초뒤에 옵니다.
라자쫄 광딜하는법
없습니다. 첫사잇페는 1,3쫄에 죽부+깡할어 2사잇페도 죽부+할어(2~3번이상 못칠거면 걍 단일 ㄱ)
1페의 태풍 날개(넉백)는 첫넉백캐스팅을 보자마자 진군을 쓰시면 다음 넉백에도 옵니다.
2페의 뇌우의 날개(넉백)는 되는대로 쿨마다
대마보도 뇌우의 날개(넉백)에 써주시는게 좋습니다. 진군사용시엔 다른곳에
대마지는 별다른 콜없다면 오프닝 첫 전하충전 터질때, 좌마우플, 막페 자기충전(땡기기) 정도에 가고일사군에
맞춰서 룬마력 수급겸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네 이렇게 제가 아는 정보는 다 전달해드린것같습니다. 신화는 천천히 트라이중이니 나중에 알잘딱하게
타이밍맞춰서 추가로 적어보겠습니다.
이번레이드 부죽 굉장히 좋으니 화이팅입니다. (아근데 로그지금 다 마주받아서 마주못받으면 99찍기 힘든듯)

추신 - 이번주 쐐기를 20+로 다 박고싶었는데 일도하고 레이드도하고 바빠서 힘들어버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