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특성은 그냥 단일 특성 시뮬 심심해서 찍어봤구요.

  핵심은..

 내장 파열 이걸 왜 저 자리에 뒀는지 제일 이해가 안되네요;;; 상향이라도 시켜주면 좋은데 데미지도 애매하고 고름도 25확률이고 구울 20초후에 터지다보니... 부정의습격 때문에 특성 포인트 1개를 그냥 버리는듯.
 이 특성이 격아때 처음 생기고 지금까지 쓰레기 취급받은 특성인데 아직까지도 있다는게 참..


 이것도 거의 안쓰는 특성이죠...;;

 고름일격 연마도 2포인트나 소비되는것도 개선이 안된것이 아쉽.



 1분30초 쿨기 극광 트리도 재밌어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