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북미 공홈과 한국 공홈.

의역이 많습니다. 오역도 많습니다. 





11월의 와우.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새롭게 발표할 와우에 관한 정보와 와우 e스포츠는 블리즈컨을 절정으로 만들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이 정보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 내 이벤트.



망자의 날.  (11월 1~3일.)


느껴지시나요? 망자의 날은 영혼의 세계와 현실 세계가 가까워지는 날입니다. 망자의 날에는 사랑했던 이들의 무덤을 꽃과 양초로 장식하는 관습이 있는데, 이는 비록 잠시뿐이지만 돌아온 망자들을 환영하기 위해서입니다.



채프먼에게 주황색 금잔화 나 주황색 금잔화 다발을  구입하여 묘지에서 사용하면 평소에는 보이지 않던 존재들을 볼 수 있습니다.  망자의 빵 을 구하거나 만들어서 명랑한 영혼에게 주면, 죽음의 무도 해골 애완동물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다크문 축제. (11월 1~7일.)


대단하고 경이로운 다크문 축제가 11월이 되어 아제로스로 돌아왔습니다. 실라스가 주최하는 다크문 경주를 아직 정복하지 못하셨다면, 지금이 좋은 시기입니다! 다양한 탈것을 타고 여러분의 반사 신경과 속도를 최대한 발휘해 다크문 섬을 달리며 전기 장애물을 피하고, 보상과 업적에 도전해 보세요. 다크문 시소라는 새로운 장난감도 추가됬으니 확인해보세요!

또한, 다크문 축제는 계승 장비를 구하기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크문 축제에서만 얻을 수 있는 장난감과 탈것, 애완동물도 놓치지 마세요! 놀을 힘껏치세요!




와우 11주년 기념. (11월 23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생일은 이 세계를 지키기 위해 헌신한 아제로스의 영웅 모두를 축하하고 기리는 날입니다. 명예로운 타우렌, 건장한 오크, 영리한 노움, 총명한 인간 등, 언제나 아제로스 전역에서 종횡무진 활약하신 모든 종족의 영웅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을 계속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순례자의 감사절. (11월 23~30일.)


심지어 아제로스가 암울한 시기에도, 순례자의 감사절은 땅이 베푸는 풍요에 감사하여 매년 행해졌던 행사입니다. 잠시 쉬어가며 요리 기술도 뽐내고, 대도시 주변에 차려져 있는 풍요로운 음식을 즐기는 시기이지요. 이 시기에는 직접 요리도 해 보고 친구들과 야생 칠면조를 사냥하거나, 잠시 체면을 잊은 채 먹을 것을 가지고 장난을 치며 신나게 놀 수도 있습니다. 순례자의 감사절은 아제로스의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은 플레이어의 행운과 여정을 친구들에게 풍부한 음식으로 이야기를 공유 할 수있는 시간입니다. 주요 도시 근처에 있는 잔칫상에 앉아, 음식을 즐기는 것으로 순례자 의 감사절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와우 E스포츠.



블리즈컨으로의 길 : 와우 투기장 챔피언십.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이번 블리즈컨에서 와우 3대 3 투기장 챔피언십의 최종 우승자가 나옵니다. 우승팀은 25만 달러의 상금을 받게됩니다.




오프닝 주간은 10월 30일 PDT 오후 1:30분(한국 시간으로 10월 31일 오전 5시 30분)에 시작하였고, 10월 31일까지 계속됩니다. 블리즈컨 마지막 경기는 11월 6일 PST 정오(한국 시간으로 11월 7일 오전 5시)에 시작하여 다음날 오후 3시(한국 시간으로 11월 8일 오전 8시)까지 진행됩니다. 이에 대한 정보는 블리즈컨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보너스 주간.


11월 3~ 9일 : 드레노어 던전 보너스 이벤트.

11월11일~16일 : 애완동물 대전 보너스 이벤트.

11월 18~23일 : 불타는 성전 던전 보너스 이벤트.

11월 25~30일 : 에펙시스 보너스 이벤트.






지난 달의 와우.


10월에 다양한 일들이 있었지만, 노움의 진격(Running of the Gnomes)이란 연간 행사가 있었습니다. 행사 주최자인 Dravvie의 말에 따르면 붉은 십자군 서버에서 약 2400여명의 사람들이 1레벨 노움 케릭터를 만들어서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이들은 놈리건에서 무법항까지 달려간 후, 오그리마로 진격하였습니다.















이 외에 Cleveland Clinic’s Cancer Program에 약 3400달러가 모였습니다.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