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명사
2015-11-07 0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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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9
http://www.mmo-champion.com/content/5251-World-of-Warcraft-Legion-World-and-Content-Ov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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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진 섬
군단 시네마틱은 와우 사상 최초로 메인 스토리와 직접 연결되는 시네마틱이다. 군단에서 스토리텔링을 더 나은 레벨로 끌어올리려 한다. 부서진 섬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가 함께 하는, 확장팩을 시작하고 세계를 변화시키는 40인 시나리오가 있다. 시네마틱 직후에 시작한다. 레벨 100부스트에는 별도의 모험이 있다. 그래서 부서진 섬이 더 즐겁고 도전할 만해질 것이다. 부서진 섬 시나리오는 20명의 얼라이언스와 20명의 호드가 살게라스의 무덤을 향하며 전투하는 내용이다. 악마사냥꾼 악마사냥꾼 인트로는 불타는 성전과 군단의 연결고리이며, 이를 통해서 일리단이 검은 사원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알게 될 것이다. 데몬 헌터 인트로에도 시네마틱이 있을 것이다. 일리단은 준비가 안 되어 있었다! 마르둠(Mardum)은 오래 전에 악마들을 감금하는 세계였지만, 살게라스가 파괴했다. 당신은 오랜 시간 그 곳에 악마들을 묶어둔 열쇠석(keystone)을 차지하기 위해서 마르둠으로 간다. 불타는 군단은 기존 악마들의 더 강력해진 버전도 있고, 새로운 악마들도 있다. 불타는 군단도 거대한 건축물을 지었다. 당신은 불타는 군단의 장치를 빼앗아서 사용한다. 불타는 군단의 교신을 듣고, 크리스탈에서 힘을 빼앗고, 몇몇 기술들의 쿨다운을 잠시 동안 0으로 만든다. 인트로에서 처치한 강력한 악마들로부터 힘을 빼앗는다. 일리단이 에픽 탈것 지옥표범을 만들어 준다. 마이에브가 당신을 붙잡아서 감시자의 전당에 오랜 시간 감금한다. 인트로의 나머지 절반은 감시자의 전당에서 진행되며, 베타에 나올 거다. 인트로를 끝내면 군단에 맞서는 것을 도우러 얼라이언스/호드에 들어간다. 이후에는 마르둠으로 돌아가서 직업 전당을 설립한다. 마지막으로 유물 글레이브 퀘스트를 진행한다. 부서진 섬 티탄의 유물, 창조의 기둥을 찾아내야 한다. 부서진 섬은 광대했던 아제로스 대륙의 아주 작은 부분이다. 이전에는 수라마르로 불렸다. 세계의 분리 과정에서 부서진 섬을 제외한 수라마르는 파괴되었다. 발'샤라 발'샤라는 에메랄드 악몽에 잠식되고 있다. 말퓨리온이 드루이드 훈련을 받은 곳이다. 샬라드라실은 에메랄드 드림의 출입구였지만, 뒤틀리고 부패했다. 발'샤라에서 대드루이드 세 명을 만날 것이다. 발'샤라에 새로운 사티로스들이 있다. 드루이드와 관련된 npc들은 새로운 부엉이와 바다표범 모델을 포함해서 다수의 새로운 모델을 적용했다. 많은 구조물들은 나무의 영향을 받았다. 스톰하임 인트로 이후에 스톰하임으로 가서 브리쿨을 만나고, 신왕(God King)과 대립한다. 크발디르와 브리쿨에 대해 여러가지를 알게 될 것이다. 신비주의자 브리쿨은 독실한 광신자들이다. 용맹의 전당에 승천자(Ascendant) 브리쿨이 있다. 새로운 용군단 - 폭풍 용. 스톰하임과 수라마르에서 볼 수 있다.
아즈스나
세계의 분리 이전에 아즈샤라의 복수(Vengeance of azshara)가 이 지역을 파괴했다. 그녀가 수천 명의 백성들을 저주하고 죽인 이유는 미스터리이다. 최대 시야가 3배로 늘어났다. 푸른용군단의 잔당을 만난다. 감시자의 전당의 원형인, 감시자의 섬이 이 지역에 있다. 스펙터는 밴시의 남성 버전이다. 새로운 거대한 타입의 나가가 있다. 나가의 모델이 바뀌었고 새로운 무기, 갑옷을 착용한다. 아즈샤라가 동맹을 맺었던 바다거인 왕국이 있다. "아즈샤라의 분노"는 거대한 크리처다. 감시자들은 부엉이를 동료로 데리고 다닌다. 이 지역은 그리스 섬 컨셉의 아트를 사용했다. 이 지역의 나이트엘프 건축물에 새로운 기둥과 돔을 사용했다. 팀에 80명 이상의 아티스트와 60명 이상의 디자이너가 있다.
높은 산
아제로스에서 가장 큰 산 중 하나이다. 수 세대 동안 이 곳에 산 타우렌 부족이 있다. 드로그바가 타우렌 부족에게서 유물을 훔쳤다. 드로그바는 과거에 노예였던 적이 있으며. 굴을 파고 거주하는 주술 신앙을 지닌 종족이다 드로그바 족장은 넬타리온의 둥지에 있다. 알파인 하피 같은 새로운 크리쳐들과 순록 신규 모델이 있다. 타우렌은 자신의 부족과 신분을 나타내기 위해서 뿔을 장식한다. 알프스와 요세미티 계곡이 이 지역에 영감을 주었다. 수라마르
수라마르 도시는 마법사들의 보호 주문 덕분에 여전히 온전하다. 마법사들은 달샘을 밤샘으로 변화시켰고 10000년 동안 유지했다. 살아남기 위해서, 엘프들은 밤샘의 에너지에 의존하게 되었다. 이 도시의 엘프들은 새로운 타입, 나이트본이다. 도시의 문이 불타는 군단에게 열렸다. 도시는 어둠에 잠겨 있다. 범죄는 도시에서의 추방으로 벌한다. 금단 증상이 추방자들을 '나이트폴른'으로 만든다. 나이트폴른이 비전 마력을 얻지 못 하면, 영구적으로 쇠약해진다. 고대 나이트엘프들은 비전 마력에 기반을 두고, 자연에 기반을 두지 않는다. 거대한 나이트엘프 주요 도시인 수라마르 도시는 팀이 작업한 것 중 가장 야심찬 결과물 중 하나이다.
게임 플레이와 시스템
원래 계획은, 부서진 섬의 여러 지역을 순서대로 가게 만드는 것이었다. 드군의 스케일링과 유연성에서 여러가지를 배웠다. 부서진 섬에서는 네 가지 레벨업 구간을 원하는 순서대로 진행할 수 있을 것이며, 모든 지역이 스케일링될 것이다. (문맥상 레벨 스케일링을 말하는 듯합니다.) 모든 길은 만렙 지역인 수라마르로 향한다. 모든 지역이 스케일링 되므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105레벨의 플레이어와 102레벨의 플레이어가 같은 지역에서 함께 퀘스트를 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스케일링 되는 게 아니고, 월드맵이 스케일링 된다. 102레벨 캐릭터가 맷돼지 한 마리를 잡는데 12초가 걸린다면, 106레벨 캐릭터도 12초가 걸릴 것이다. 이상적인 상황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스케일링을 느끼지도 못 할 것이다. 여전히 레벨 스케일링이 되지 않는, 만렙 찍고 덤벼야 하는 적도 있을 것이다. 예전에는 한 지역에서 어떤 이유로든 일퀘 몇 가지를 하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군단의 목표는 드군과 판다리아의 장점들을 합치는 것이다. 매일 무슨 퀘스트를 할 지 선택할 자유를 주되, 퀘스트마다 목적과 스토리가 있을 것이다. 엔드게임 퀘스트에도 구성요소들이 있겠지만, 필수 컨텐츠로 느껴지지는 않게 하겠다. 레벨 스케일링의 효과로, 엔드게임 컨텐츠에 모든 부서진 섬 지역을 이용할 수 있다. 군단에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며, 계속 진행되는 월드 퀘스트들이 있을 것이다. 다양한 이유, 게임플레이, 보상을 제공할 것이다. 오브젝티브는 중요성에 따라서 몇 시간만 지속되는 것도 있고 한 주 동안내내 지속되는 것도 있다. 다양성과 많은 선택으로 플레이어들을 만족시키고 싶다. 추종자를 어느 미션에 보낼 지 선택하는 게 아니라, 플레이어가 직접 미션을 하러 갈 수 있다. 몇몇 오브젝티브는 평판에 특화되어 있다. 어떤 오브젝티브는 pvp와 관련 있다. 예를 들어, 호드가 얼라이언스 탑을 공격하는 것이 있다. 월드 보스는 반복되는 오브젝티브가 될 수 있다. 채집을 하는 플레이들을 위한 특별한 오브젝티브가 있다. rolling on the wall 퀘스트 같은 미니게임 플레이들을 기억나게 할 것이다. 모든 서버에 동일한 시간에 동일한 오브젝티브가 있어서 다른 서버의 친구와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특사들이 자신의 세력을 위한 오브젝티브와 관련된 퀘스트를 부여할 것이다. 여러 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일퀘는 아니고, 특사들은 이틀 동안 머무를 것이다. 한동안 로그인하지 않으면, 더 많은 사절들이 기다릴 것이다, 하스스톤 퀘스트처럼.
레이드
군단은 시작하자마자 두 개의 레이드가 있을 것이다. 에메랄드 악몽은 발샤라에 있는 보스 7개 짜리 레이드이다. 세계수를 올라가 현실에서 에메랄드 드림으로 넘어갈 것이다. 첫번째 레이드 보스는 드래곤이다. 역병 웜(Pestilence Worm)은 부패한 녹색 용이다. 악몽에 물든 세나리우스가 다음 보스다. 그는 죽을 수도 안 죽을 수도 있지만, 어쨌든 보스다. 세 번째 보스는 자비우스다. 수라마르 궁전은 보스 10개의 레이드이며 굴단의 거점이다. 나이트본의 중심부이고 아만툴의 눈이 있다. 수라마르 궁전은 어둡지 않다. 밝은 도시다. 공포의 군주(드레드로드) 사절과 싸우게 될 것이다. 나이트본의 대 마도학자. 막넴은 굴단. 던전
10개의 던전이 있다. 레벨 업 던전 - 아즈샤라의 눈, 넬타리온의 둥지, 용맹의 전당, 어둠심장 덤불, 보랏빛 성채 던전과 지역의 스토리가 이전보다 더 관련 있게 만들었다. 던전도 레벨 스케일링되므로, 원하는 순서대로 진행할 수 있다. 만렙 던전 - 감시자의 전당, 검은 까마귀 요새, 헬하임, 수라마르 귀족 지구, 수라마르 지하묘지 수라마르 귀족 지구에는 이전의 어느 게임플레이와도 다른, 새로운 방식을 적용했다. 어둠심장 덤불 - 발'샤라에 있는 레벨업 던전이다. 숲의 타락의 심장부이며, 지역 스토리와 연결되어, 감금된 동맹을 구하게 된다. 용맹의 전당 - 스톰하임에 있는 레벨업 던전이고 발할라에서 영감을 받았다. 오딘에게 당신의 가치를 증명해야 한다. 아그라마르의 방패를 차지하기 위해 신왕과 경쟁한다. 가장 보기 좋은 던전 중 하나이다. 헬하임 - 용맹의 전당에 대응되는 장소이다. 만렙 던전이며, 저주받은 유령선에 올라타기 위해 부두에서 시작한다. 던전의 대부분은 배에서 진행된다. 검은 까마귀 요새 - 만렙 던전. 엘프 민병배가 불타는 군단에 대항했던 고대 요새이다. 사령관 레이븐크레스트. (불타는 군단의 첫 번째 침략에 맞서 싸운 나이트 엘프 군대의 초대 사령관.) 군단에서의 목표는 던전에 적절한 보상과 난이도를 부여하면서, 던전들을 확장팩 전체와 관련 있게 하는 것이다. 효율 때문에 가장 좋아하는 것을 못 하게 되는 "메카나르 문제"를 방지하려면, 던전에 변화의 폭이 있어야 한다. 군단에서도 도전 모드는 여전히 던전과 관련 있을 것이다. 도전 모드를 시작하려면 도전자의 열쇠석(Keystone)을 사용해야 한다. 열쇠석은 월드 오브젝티브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열쇠석에는 보상과 난이도를 결정하는 레벨이 있다. 더 높은 레벨의 열쇠석은 다른 변화도 발생시킬 것이다. 현재의 은메달 수준과 비슷한 타이머 하나만 있다. 시간 제한을 달성하면, 열쇠석을 업그레이드하고 더 높은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다. 실패하면, 열쇠석을 잃지만 룻은 할 수 있다. 주간 기록에 따라서 주말에 보상을 받을 것이다. 컨텐츠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서 매주 새로운 변화가 적용될 것이다. 실력에 따라서, 언제나 던전에서 더 많은 도전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시간 뿐만 아니라 전투 경험에도 집중해야 할 것이다. 높은 레벨의 열쇠석은 적의 에너지와 공격력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격노 같은 효과도 줄 것이다. 더 많은 적, 폭발하고 불을 남기는 시체, 던전을 끝낼 때까지 지속되는 도트뎀. 이 시스템은 영웅 난이도보다 조금 더 높은 수준부터 시작할 것이다. 이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서 레이드를 보완하거나, 레이드를 대체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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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벤쪽지
이니힐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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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라이센스
경험치
341,342
(25%)
/ 360,001
( 다음 레벨까지 18,659 / 마격까지 17,408 남음
)
포인트
이니 177,809
베니 1,306
제니 1,005
명성
29,686
획득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