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whead.com/news/326612


신규 9.2.5 패치 PTR 빌드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공격대 아잍템을 영웅 및 신화 난이도로 강화할 수 있게 해 주는 것으로 보이는 아이템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아이템들은 둘 다 "강화된 공격대 아이템(Empowered Raid Items)"에 사용 가능한데, 이는 시즌4와 관련된 것으로 보입니다.

- Cosmic Creation Impetus : 강화된 공격대 아이템의 가능성을 꺠달아, 장비를 영웅급으로 강화합니다.
- Sacred Creation Impetus : 강화된 공격대 아이템의 운명을 이루어, 장비를 신화급으로 강화합니다.

이런 장비 강화를 위해서는 아마 그 동일한 난이도에서 20개의 암호 아이템을 획득해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만, 이를 어디서 획득할 수 있는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 Confounding Antique Cypher : 20개를 합쳐 강화된 공격대 아이템을 영웅급으로 강화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듭니다.
- Confounding Ancient Cypher : 사용 효과: 20개를 합쳐 강화된 공격대 아이템을 신화급으로 강화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듭니다.

특정 난이도에서 공격대 우두머리를 처치할 때마다 이런 암호 아이템을 1개씩 얻고, 이를 통해 장비를 영웅급 혹은 신화급으로 강화할 수 있게 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는 지난 확장팩들에서 높은 아이템 레벨의 동일한 아이템을 하염없이 바라기보다는 장비를 강화하게 해 주었던 PvP 전리품과도 비슷해 보입니다. 일종의 불운 방지 시스템인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