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770463


■ 직업

주술사
* 고양
- 야수 정령 소환 시 근접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한손 무기를 장착해야 불꽃 회오리를 시전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2) 세트 효과: 세트 보너스로 소환된 야수 정령의 소용돌이치는 무기 생성 효과 지속시간이 감소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흑마법사
* 악마
- 악마 화살이 피해에 면역인 대상을 타격 시 의도와 달리 영혼의 조각을 생성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태초의 존재의 암호

- 포코폭이 공격/지원 모드일 때 플레이어가 세부 설정 제어장치를 사용할 경우, 이제 포코폭이 재소환됩니다. (포코폭 재소환 시 공격/지원 모드는 해제된 상태로 나타남)

■ 던전 및 공격대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우두머리가 아닌 적
- 반사의 보루는 이제 눈보라 같은 광역 주문으로 발동되지 않습니다.
- 반사의 보루의 공격력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또한 자동 공격으로 발동하지 않습니다.
- 정복자 젤토스의 생명력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라이겔론
- 게임 메커니즘을 영리하게 활용해 대폭발의 피해를 감소시킬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간수
- 신화 난이도에서 간수의 생명력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 고뇌의 사슬이 간혹 시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고문의 거울(마법사 벤티르 능력)의 마지막 효과가 생명력 전환 보호막을 취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템 및 보상

- 제레스 모르티스 순례자의 은총의 라피크에게서 구매한 장비가 이제 창조의 촉매와 호환됩니다. 이는 티어 세트 장비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

전쟁 모드
- 이제 전쟁 모드 플레이어 간 전투 퀘스트 “새로운 거래”를 완료하면 제레스 모르티스 주간 퀘스트 “양식 속의 양식”의 진행도가 대폭 상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