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770463


직업

사냥꾼
* 사격
- 공격대 우두머리 전투 시작 시 교묘한 사격의 효과가 초기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4) 세트 효과: 공격대 우두머리 전투 시작 시 소모한 집중 집계량이 초기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생존
- 야생불 주입 특성을 선택한 야생불 폭탄을 한 번 시전했을 때, 간혹 의도치 않게 단일 대상에게 여러 차례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우두머리가 아닌 적
- 지배당한 구체자, 전복된 수호병, 전복된 장인의 엄습하는 공포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00미터)

경계하는 수호자
- 경계하는 수호자와 전투 중일 때 춤추는 룬 무기가 혈기 죽음의 기사의 능력을 정상적으로 따라 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최고위 설계사 리후빔
- 분해의 작렬은 이제 모든 난이도에서 좀 더 일관성 있게 시전됩니다.

할론드루스
- 플레이어가 스콜렉스와 기술자 자이목스 전투를 완료하기 전에 할론드루스와 전투를 벌일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안두인 린
- 안두인을 처치한 후 지배의 손아귀 공격대 찾기가 새로운 파티원의 참여를 수락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