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770463


■ 직업

드루이드
* 조화
- (2) 세트 효과: 천체의 기둥은 이제 천벌의 사정거리 안에 있을 때만 시전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플레이어와 전투 중인 사정거리 내 대상을 공격합니다.
- (2) 세트 효과: 천체의 기둥이 아군에게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냥꾼
* 생존
- [주간 점검 후 적용] 야생불 집속탄(룬조각 능력)의 폭발은 이제 8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흑마법사
* 파괴
- [주간 점검 후 적용] 이제 지옥불(특성)의 불의 비가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시 영혼의 조각 파편을 생성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이번 주 점검을 기점으로 생존 사냥꾼과 파괴 흑마법사의 광역 공격력이 하향 조정됩니다. 이 때, 8명 또는 5명 이하의 대상을 공격하는 상황에는 별다른 영향이 없도록 신중히 진행하였습니다. 해당 두 전문화는 9.2에서 새로운 빌드가 만들어지면서 주요 전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생존 사냥꾼의 경우, 야생불 집속탄은 여전히 광역 상황에서 훌륭한 전설 선택지로 남을 것입니다. 단지 다른 광역 능력과 비슷하게 공격력을 어느 정도 제한했을 뿐입니다. 파괴 흑마법사의 경우에는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대량의 자원을 생성할 수 있어, 공격력이 극적으로 증가하던 지옥불과 불의 비의 시너지에 주목하였습니다.

■ 아이템 및 보상

- 올리아 보관함은 이제 원생형태 합성 재료에 더해 기원의 티끌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기존에는 재료 대신 기원의 티끌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