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770463


■ 직업

죽음의 기사
* 혈기
- [주간 점검 후 적용] (2) 세트 효과: 이제 힘 증가 효과가 최대 40번 중첩됩니다. (기존 75번)

사냥꾼
- 아이템 레벨 278 잠복(도관)은 이제 철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정상적으로 감소시킵니다.

* 야수
- [주간 점검 후 적용]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도사
* 풍운
- [주간 점검 후 적용]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도적
* 무법
- [주간 점검 후 적용]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했습니다.

사제
* 신성
- 수호 영혼이 이제 치명적인 일격을 동시에 여러 차례 받은 아군의 생명력을 정상적으로 회복시킵니다.

전사
* 무기
- [주간 점검 후 적용]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했습니다.

흑마법사
* 고통
- [주간 점검 후 적용]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했습니다.

■ 던전 및 공격대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경계하는 수호자
- 불안정한 핵을 운반하던 중 사망할 경우 해당 핵과 상호작용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최고위 설계사 리후빔
- 이제 리후빔이 재정비를 시전 도중에 사망해도 시체가 허공에 고정되지 않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수집 자동기계의 폭발 반경이 2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40미터)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폭발의 시전 시간이 2.5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2초)

기술자 자이목스
- [주간 점검 후 적용] 자이 주문시전자의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약화 광선의 주기적인 피해가 20%만큼 감소했습니다.

판테온의 원형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및 공격대 찾기 난이도에서 야생의 폭풍이 삭제되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죄악의 투영이 삭제되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괴저의 의식술사의 생명력이 일반 난이도에서 30%만큼, 영웅 난이도에서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메마른 씨앗의 생명력이 일반 및 공격대 찾기 난이도에서 30%만큼, 영웅 난이도에서 20%만큼, 신화 난이도에서 10%만큼 감소했습니다. 다만 주문 설명과 달리 활력의 꽃이 생명력 100%가 아닌 90%에서 발동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공격대 규모가 커지면 메마른 씨앗의 생명력 증가 폭이 급격하게 커지던 조정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되찾는 자 할론드루스
- 찌르기와 빛 분쇄 광선이 일부 피해 감소 효과를 무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불안정한 폭탄을 운반하던 플레이어가 연결이 해제될 경우 불안정한 폭탄이 망가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공격대 찾기와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빛 분쇄 광선의 공격력이 30%만큼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되찾기의 주기적인 피해 효과가 좀 더 느리게 증가합니다.

만족을 모르는 강탈자 스콜렉스
- [주간 점검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포식의 피의 투사체 이동 시간이 2.5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2초)

타락한 예언자 다우세그네
- [주간 점검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분해의 후광 약화 효과의 지속시간이 5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6초)

라이겔론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붕괴하는 준항성 지대의 지속시간이 10초로 증가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영웅 난이도에서 라이겔론의 생명력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간수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난이도에서 이제 모든 수정탑 도관이 3 단계에 닫힙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및 공격대 찾기 난이도에서 학살의 밀쳐내기 효과가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난이도에서 불행의 밀쳐내기 효과가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난이도에서 파멸의 증가 속도가 감소했습니다.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
- 시장 주먹꾼이 간혹 시장 상품을 운반하는 플레이어를 무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우.정.국.장.
- 우.정.국.장.의 우두머리 개체창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신화+
* 암호 속성
- 죽음의 상흔에서 우두머리를 초기화한 후 수확자 아마스가 두 개의 암호 유물과 함께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고통의 투기장에서 몰락하지 않은 자 자브 전 결투하는 전쟁군주들에게 암호 유물이 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아이템
- [주간 점검 후 적용] 검투사의 메아리치는 결의는 이제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20%)
- [주간 점검 후 적용] 검투사의 메아리치는 결의는 이제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기존 15초)
- [주간 점검 후 적용] 검투사의 메아리치는 결의는 이제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검투사의 메아리치는 결의는 이제 대상을 이동 불가 효과에 면역으로 만들지 않습니다.